홈
브금
12.12.08
하츠네 미쿠-롤링걸(슬픔,격렬,감동,VOCALOID)

하츠네 미쿠-롤링걸(슬픔,격렬,감동,VOCALOID)

117
익명·13.05.23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온 자리 아래서 ㅅㅅ 리믹스버전노랰ㅋㅋ

0
익명·13.06.15익명

퍼갈께연

0
익명·13.09.20익명

햐, 롤링걸은 언제 들어 좋네요 ^p^미

0
익명·13.09.20익명

앗, 위에분이랑 공감이염. 뭘좀 아시는듯 ㅋㅋ

0
익명·14.06.06익명

이름뭐냐 ㅋㅋㅋㅋㅋ

0
익명·14.08.06익명

캬아노래짱이네연

0
익명·14.08.13익명

초반 도입부가 제일좋음

0
익명·15.06.16익명

ㄱㅅ

0
익명·18.10.03익명

롤링걸,몇번을 들어도 좋네요!
이거 진격거 버전도 있다죠?
2개 있다던데 둘다 좋던데요!

0
익명·22.03.01익명

"또실패야,또실패야" 하는 부분이 마음에 와닿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