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gel Beats - Rain song
156
익명·13.02.08익명
(끄덕)
0
익명·13.04.09익명
비트짱짱맨
0
익명·13.04.10익명
굿
0
익명·13.05.29익명
이거 부른 사람 Lisa지?
oath sign 이나 confidence driver 부른 인간.
맞지?
0
익명·13.06.09익명
맞아
0
익명·14.01.12익명
일본어이기에 좋은걸지도 모르죠 ㅎㅎ
0
익명·14.01.19익명
오히려 이런 노래는 한국어로 하면 낯간지럽던데
근데 엔젤비트에 이런 노래가 잇는건 첨듣는데
앨범에만 잇는건가요?
0
익명·14.05.25익명
애니론 안나왔던걸로 저도 알고 있네요 기타들고있던 보컬애가 부르는걸거에요
0

아, 80,30으로 하면 너무 작아서 잘 보이지가 않네요. 적당히 원하는 크기만큼 수정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