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 TT (Areia Remix)


트와이스 - TT (Areia Remix) ( K-POP, 리믹스, 발랄, 신남, 경쾌 )
434
익명·16.10.26익명
원곡 개망쳐놨네 ㅋㅋㅋㅋㅋ
0
익명·16.10.26익명
난 원곡이 존나밋밋하던데
0
익명·16.10.28익명
굿굿!
0
익명·16.10.29익명
원곡보다 훨씬좋은데 ㅋ원곡은 뭔가 빵빵터질랑 말랑하다가 안터져서 짜증나더만 이건 좋음ㅋ
0
익명·16.10.29익명
난 그래도 원곡이 좋다 ㅋ 이건 뭔가 저렴한느낌
0
익명·16.10.30익명
현재 브금저장소에 일렉 올리는 사람들을 휴대폰 브랜드에 비유하자면 에바그린님은 삼성, 배드님은 애플, 땡식님 엘지, 클럽남님 화웨이 같은 느낌?
0
익명·16.10.31익명
이님 맨날 클럽 떡춤스타일 노래만 올리고 꽝꽝대는 시끄러운것만 올려서 별로였는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BAD님이랑 스타일 비슷해지시더니 태그도 따라 같이쓰구 듣는것두 비슷해지신..
0
익명·16.10.31익명
굿굿이욤!!
0
익명·16.11.14익명
이야 지린다
0
익명·16.12.07익명
굿
0
익명·18.02.26익명
퍼가요
0
에바님꺼는 믿고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