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09.13
웨일 - 포켓몬스터 극장판 11기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ost (평화)

웨일 - 포켓몬스터 극장판 11기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ost (평화)

161
익명·13.01.06익명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미

0
익명·13.01.24익명

좋다...♥

0
익명·13.02.07익명

듣기 좋군요...

0
익명·13.02.08익명

야....듣기가 좋네요.추천꾹!!

0
익명·13.02.11익명

좋다!!역시 웨일ㅋ

0
익명·13.02.11익명

ㅎㅎ

0
익명·13.02.16익명

모두 그렇게 생각하시지요?
저도 이 브금 짱 좋습니다!

0
익명·13.02.1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2.16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2.19익명

오오미 조흐다 마음이 녹아내린다..

0
익명·13.02.23익명

우와 좋다...

0
익명·13.02.23익명

너무 좋네요...

0
익명·13.03.01익명

싱난다

0
익명·13.03.03익명

좋아요

0
익명·13.03.11익명

노래 좋네,,,평화로워

0
Level 19ckun·13.03.15

좋네요~

0
익명·13.03.25익명

스트레스가확날라간다마치따뜻해

0
익명·13.03.25익명

일본노래가별로안좋와요이노래를찾고싶었거든요추천함^^

0
익명·13.04.19익명

완전 좋아요

0
익명·13.04.19익명

추천 꾹 눌러요

0
익명·13.05.17익명

하늘의 꽃다발 이거 6번보고 안보는데 ㅎ,,

0
익명·13.06.10익명

어렸을떄가 떠오르는구나ㅠ

0
익명·13.08.13익명

잘듣고 갑니다.

0
익명·13.08.31익명

너무좋다 눈물남

0
익명·13.10.09익명

사랑

0
익명·13.10.31익명

피카츄들아 꺼졍

0
익명·13.12.23익명

추억이 새록새록하넼ㅋ

0
Level 0kimss4587·13.12.29

노래너무 좋아용~

0
익명·14.01.22익명

뭔데

0
익명·14.06.05익명

노래개좋음 ㅋㅋ

0
익명·14.06.12익명

넘좋음이극장판을15벊ㄷ ㄷ ㄷ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