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을 달리는소녀 OST 피아노 ver.
107
익명·13.06.14익명
오오옿좋ㅎ다다
0
익명·14.05.18익명
ㄱㅅㄱㅅㄱㅅ
0
익명·14.09.10익명
나름고맙다
0
익명·15.04.18익명
방사능년목소리 듣기싫어서 피아노찾았는데.. 이건 무슨 기계음이냐 ㅡㅡ 피아노소리 맞음? 8비트 기계음같네.. 제길...
0
익명·16.02.22익명
방사능년어이가없다 그렇게 듣고싶으면 니가 쳐서들으세요
전자피아노라고 무시하는새1끼는걍 피아노노래도듣지마라
0
익명·18.10.03익명
방사능년 말 꼬라지 보소, 전자피아노구만, 이 전자피아노가
이어폰 꽂으면 밖으로 소리 안새어나가고 이어폰으로만 전달되서 밤에도 칠 수 있는 어마 무시한 피아노다. 또한 다양한 음소리 설정이 가능해서 피아노뿐아니라 마치 수십가지의 악기를 연주하는 소리를 낼 수 있는 피아노다. 어디서 감히 뒈질라고
0

퍼가요! 노래 개 좋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