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브금-훈훈, 감동, 평화, 희망, 고요
마인에서 이노래 들을떄 기분조턴데...ㅎ
동물의숲?
이노래짱조아..ㅎㅎ
마크노래
마크 초보떄 집짔는데 횃불도없이 기다리던 밤에 이노래가 흘러나와 나는 무서웠지
넘 조타.....
내가 마치 하늘을 날고잇다 랄까?
내가 마크처음했을떄 협곡에 나무로 집을 지었지 횟불도 만들고 하지만 철을 못만들엇지 하지만 점점잘하게되었어 이브금 진리임
좋다.. 퍼갈게요
브금 진리다 ㅎㅎㅎ
마크를처음했을때 어떻게 움직여야 될지몰라서 그냥꺼버렸지
해뜨는 새벽쯔메 들어야 제맛인브금
ㄴ..나 마을발견하고 집만들다가밤됄때 노래나와서 집빨리만들라고 대충만듬;; 무서워서
퍼갈게요
hal3
추억이ㅠㅜㅠㅜ마크여 영원히!!
노래 개좋다 ㅜㅜㅜㅜ
평온의 노래 처음시작할떄이노래들으면 존나 신기하고 더재밋음
바로앞에 크리퍼 나타날때 느오는 브금
하...
마크는 1.7.3때가 제격이었지....
하 존나 1.6.3 그립다 제일 재밌었는데
으으... 이거 해가 슬슬슬 뜰때 들어서 좋았는데 동굴에서 나올땐 무섭고.. 이상한노래야..!
난 옛날에 집못만들어어서땅굴팜ㅋㅋㅋㅋ
님들아 이거 모장에서 원곡들어봐요 이거 끝나고 존나 무서운음악 나옴 ㅎㄷㄷ
이거 동굴에서 들으면
존나 무서워ㅋㅋㅋ
힛좋다
캬~ 마크하면서 이거 들으면 개좋음
동굴에 들어갔더니 노래는 멈추었다고 한다
이노래 뭐지 하다가 보면 밤되서 거미가 존나 나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분 닉넴 ㅋ
마크하면서 가장 많이듣는소리네..
난 이브금 진짜 밤에 사냥할때 개지리던데 씨방
아나 이거 진심 마인크 밤에 무서움 ㅠㅠ 낮에할떈 안무섭지만 밤에하면 ㅠㅠㅠㅠ
이노래는 뭔가 만족할때 나오던대
이 브금 잘쓰겟 습니다
이노래밤에쓰면이노래듣고잘 수있음
추억돋네
빠빠빠빠빠빠ㅏㅃ빠ㅏ빠빠빠빠빠빠빠ㅃ빠빠빠빠빠빠빠빠빠빠ㅏ빠ㅃ빠빠빠빠삐ㅣ삐삐삐삐빠쁘쁘쁘쁘쁘빠ㅃ빠ㅏ빠쁘쁘ㅃ쁘빠쁘쁘쁘빠빠빠빠빠마마미미ㅣ삐ㅃ삐삐삐빠빠ㅏ빠빠ㅃ
마크는 이게진리지
이거 원곡 제목이 머임?
아~마크초보때 나무캐다 이 노래 나왔는데 기분좋음
저 이노래 퍼갈게요~!
뭐가좋아ㅏ개무섭구만
예전에 초보때 밤됬는데 뭔 몹돌이 겁나쌔길래 땅파서 숨었지
추억이 살아난다..
1년전에채광하며 들은노래...
나 이 노래 들을 때 정말 좋던데

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