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27
마인크래프트 브금-훈훈, 감동, 평화, 희망, 고요

마인크래프트 브금-훈훈, 감동, 평화, 희망, 고요

445
익명·12.10.27익명

dd

0
익명·12.10.28익명

마인에서 이노래 들을떄 기분조턴데...ㅎ

0
익명·12.10.30익명

동물의숲?

0
익명·12.10.31익명

이노래짱조아..ㅎㅎ

0
익명·12.11.06익명

마크노래

0
익명·12.11.17익명

마크 초보떄 집짔는데 횃불도없이 기다리던 밤에 이노래가 흘러나와 나는 무서웠지

0
익명·12.11.19익명

넘 조타.....

0
익명·13.01.04익명

내가 마치 하늘을 날고잇다 랄까?

0
익명·13.01.05익명

내가 마크처음했을떄 협곡에 나무로 집을 지었지 횟불도 만들고 하지만 철을 못만들엇지 하지만 점점잘하게되었어 이브금 진리임

0
익명·13.01.09익명

좋다.. 퍼갈게요

0
익명·13.01.10익명

브금 진리다 ㅎㅎㅎ

0
익명·13.01.11익명

마크를처음했을때 어떻게 움직여야 될지몰라서 그냥꺼버렸지

0
익명·13.01.11익명

해뜨는 새벽쯔메 들어야 제맛인브금

0
Level 2성열바라기·13.01.15

아아 이거 ㅋㅋㅋ 지하 동굴 가고잇엇는데 나서 겁나 쪼랏음ㅋㅋㅋㅋ 평화로움 이엿는댘ㅋㅋ

0
익명·13.01.18익명

ㄴ..나 마을발견하고 집만들다가밤됄때 노래나와서 집빨리만들라고 대충만듬;; 무서워서

0
익명·13.01.26익명

퍼갈게요

0
익명·13.01.26익명

hal3

0
익명·13.01.27익명

추억이ㅠㅜㅠㅜ마크여 영원히!!

0
Level 0피소·13.01.31

이 브금 어떨때 들으면 무섭던데.... 저가 마크해서

0
익명·13.02.01익명

노래 개좋다 ㅜㅜㅜㅜ

0
익명·13.02.02익명

평온의 노래 처음시작할떄이노래들으면 존나 신기하고 더재밋음

0
익명·13.02.03익명

바로앞에 크리퍼 나타날때 느오는 브금

0
익명·13.02.11익명

하...
마크는 1.7.3때가 제격이었지....

0
익명·13.02.15익명

하 존나 1.6.3 그립다 제일 재밌었는데

0
익명·13.02.15익명

으으... 이거 해가 슬슬슬 뜰때 들어서 좋았는데 동굴에서 나올땐 무섭고.. 이상한노래야..!

0
익명·13.02.22익명

난 옛날에 집못만들어어서땅굴팜ㅋㅋㅋㅋ

0
익명·13.02.23익명

님들아 이거 모장에서 원곡들어봐요 이거 끝나고 존나 무서운음악 나옴 ㅎㄷㄷ

0
익명·13.02.24익명

이거 동굴에서 들으면
존나 무서워ㅋㅋㅋ

0
익명·13.02.26익명

힛좋다

0
익명·13.02.28익명

캬~ 마크하면서 이거 들으면 개좋음

0
익명·13.02.28익명

동굴에 들어갔더니 노래는 멈추었다고 한다

0
익명·13.03.02익명

이노래 뭐지 하다가 보면 밤되서 거미가 존나 나대는거

0
익명·13.03.02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분 닉넴 ㅋ

0
익명·13.03.04익명

마크하면서 가장 많이듣는소리네..

0
익명·13.03.06익명

난 이브금 진짜 밤에 사냥할때 개지리던데 씨방

0
Level 0슬러그·13.03.10

이노래 조음 ㅋ

0
익명·13.03.21익명

아나 이거 진심 마인크 밤에 무서움 ㅠㅠ 낮에할떈 안무섭지만 밤에하면 ㅠㅠㅠㅠ

0
익명·13.03.27익명

이노래는 뭔가 만족할때 나오던대

0
익명·13.04.09익명

이 브금 잘쓰겟 습니다

0
익명·13.04.13익명

이노래밤에쓰면이노래듣고잘 수있음

0
익명·13.04.20익명

추억돋네

0
익명·13.04.21익명

빠빠빠빠빠빠ㅏㅃ빠ㅏ빠빠빠빠빠빠빠ㅃ빠빠빠빠빠빠빠빠빠빠ㅏ빠ㅃ빠빠빠빠삐ㅣ삐삐삐삐빠쁘쁘쁘쁘쁘빠ㅃ빠ㅏ빠쁘쁘ㅃ쁘빠쁘쁘쁘빠빠빠빠빠마마미미ㅣ삐ㅃ삐삐삐빠빠ㅏ빠빠ㅃ

0
익명·13.05.01익명

마크는 이게진리지

0
익명·13.05.03익명

이거 원곡 제목이 머임?

0
익명·13.05.16익명

아~마크초보때 나무캐다 이 노래 나왔는데 기분좋음

0
익명·13.05.16익명

저 이노래 퍼갈게요~!

0
익명·13.06.23익명

뭐가좋아ㅏ개무섭구만

0
익명·13.06.27익명

예전에 초보때 밤됬는데 뭔 몹돌이 겁나쌔길래 땅파서 숨었지

0
익명·13.07.22익명

추억이 살아난다..
1년전에채광하며 들은노래...

0
익명·13.08.01익명

나 이 노래 들을 때 정말 좋던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