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Raise Me Up

You Raise Me Up

193
익명·13.02.19익명

으허허허헗ㄴㅂ허헐허러헐어어료ㅠㅠ

0
익명·13.03.15익명

흐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모님 죄송합니다 ㅠㅠㅠ 제가 있을때 잘해드렸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ㅜ훔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3.04.15익명

아버지어머니 흐규흐규흐규
죄송합니다 흐규흐규흐규
맨날 불효만 저질르고 흐규흐규흐규흐규그휴그ㅠㅎ그휴그휵흐규흐ㅠㄱ그ㅠ그ㅠㄱ흐ㅠㅡ규ㅡㅠ그ㅠㅡ귝ㅎㄱㅎ

0
익명·13.05.11익명

ㅇㄴㅁㅇ

0
익명·13.06.15익명

아ㅠ왜이리슬프지ㅠㅠ
부모님죄송합니다ㅠㅠㅠㅠ

0
Level 4하루네모·13.07.20

Oh...날 일으켜 주신 모든 분...
부모님...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ㅜ

0
익명·13.07.23익명

ㅠㅜ 슬프다 부모님 사랑해욧!!

0
익명·13.07.27익명

내가 여기서 나갈수있을까?..

0
익명·13.09.01익명

좋네요

0
익명·13.09.07익명

nnnnn

0
익명·13.10.04익명

우는 일베충같은 질질이들뭐냐 쒨스온더빛취

0
익명·13.11.05익명

일베충들 왜 울어대..꼴사납게..

0
익명·13.11.25익명

오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는 말밖에......
부모님, 감사합니다.

0
익명·13.11.25익명

근데 아무리 봐도 나 뭔가 꼴 사나운듯

0
익명·14.01.10익명

으어어어ㅓ어어어어ㅓ어엉ㅇ엉ㅇㅇ ㅇ어머니니니ㅣ니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아버징ㅋ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네다ㅠㅠㅠㅠㅠㅠㅠ 살아있으실떄 잘해드렷어야 했는데푸푸푸퓨퓨퓨퓨윤뮤ㅠㅠㅠㅠㅠ으헝라애아향램ㄴ독ㅈ;ㅕ러노해ㅑ우;ㅓㄶ ㅠㅓㄹㅇ니ㅏㅏ랒ㅇㄴ러ㅐ서ㅣㄴ소ㅓ선생니뮤ㅠㅍ차ㅓㅠ튜ㅠㅠㅠㅠ 교생선생님어헝헣헣헣헣허헣허헣허 ㅎ감사합니다헝허ㅗ허허허헣헣

0
익명·14.01.21익명

왜움ㅋㅋ

0
익명·14.02.05익명

저는우크랠래로이노래를해야도여ㅠㅠ

0
익명·14.02.05익명

ㅠㅠ넘슬프네요감동

0
익명·14.02.23익명

ㅄ;

0
익명·14.03.15익명

아 불쌍한애들나오는데 거기서 이노래나와서 애들이랑 다같이 울음 굿

0
익명·14.03.21익명

퍼갑니다

0
익명·14.06.05익명

d

0
익명·14.06.05익명

성공을 기원하면 대한민국 화이팅

0
익명·14.07.22익명

너무좋다 ㅠㅠㅠ

0
익명·15.09.20익명

지랄

0
익명·16.08.11익명

대표적인 명곡중의 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