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끝났다
잘봤어?
아니 망했어
아
아아
이번 시험 왜이렇게 어려워?
하 그러게;
아 맞다
너 수학 3번에 답 뭐 적었어?
안 적었어
어? 왜?
나 그 때 잤었어
병X아
야야 왜이리 시끄럽나 자리에 앉아라
자 모의고사 답지가 나왔어요
각자 가져가서 읽어볼 수 있도록
어 답지온다
히히 점수 잘 나오겠지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