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mer - 별무리 비너스(평화,잔잔,고요,여유)
우타이테인가?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네
가수야ㅋㅋ
이런 목소리 개인적으로 싫어함ㅇㅇ
싫어하면 혼자 싫어하셈
알겠음. 싫어하는거 뭐 어쩌라고ㅋ
저거 딱 태클거는 어조라니까..ㅡ
Aimer는 노래제목이고 가수는 별무리비너스입니다 마셋 빙산님아ㅉㅉ
와 진짜 위에 님 노개념인듯 알고말하자ㅋㅋㅋㅋㅋ
방금전에 예를들어 샨곰이라고 쳐봤는데
가수를 앞에 적는 사람도 있고 뒤에 적는사람도 있네요.
전 월래 가수를 앞에 적으니 그냥 계속 이렇게 할께요.
사람마다 다르니깐영ㅋ
그리고 되도록이면 욕은 안해줬으면 해영.
아 내용 수정할려 했는데 계속 오류걸리네요.
그래서 결국 수정을 못했는데 언젠가 수정 되겠죠.
제가 수정할려 했던말을 요약하면 저는 가수를 앞에적고 제목을 뒤에 적습니다. 그걸로 태클걸어주시지 말기 바랍니다.
그리고 비속어는 왠만하면 피해주세요. 한사건, 한사건 저는 부드럽게 이어가고 싶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가수와제목위치 지적하신분들에 동의가 있다면 그 댓글들 삭제하겠습니다. 제가 왠만하면 노래마다 덧글을 읽어보는데 저같은 사람 있을까봐 그럽니다. 부탁드립니다.
걍닥치고 이노래 최고
ㄱㅅ
하ㅠㅠㅠ목소리 죽인다 진짜ㅠㅠㅠ 에메 왜 인기 없는지 모르겠음 도저히 이해가 안됨 세계 7대 불가사의보다 더 이해안됨 의문 그 자체젠장
가 가수다 븅딱들아
aimer 모르시는 분들 많네... 노래 무척 잘부르는 가수져. Fate Stay시리즈 OST로 아시는분 많을줄 알았는데
aimer가 가수 예명이고 곡 이름을 한국어로 쓴게 별무리 비너스라는 곡명이 된겁니다.
원곡명은 hoishikuzu venus 입니다
제목이 Aimer라는 놈 존나게 심심한가보다 할짓이 얼마나 없으면...
에메 인생가수임... 이런 목소리 전세계를 찾아봐라 몇명있나..
님들 저는 대부분 가수를 앞에적고 제목을 뒤로적습니다.
보니깐 가수를 뒤에 적는 사람도 있고 앞에 적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제목을 뒤에 적는 부류입니다.
그니깐 그냥 대충 넘어가 주세요.
아 그런사람도 있구나하면서....
ex) ONE OK ROCK(가수) - Rock, Scissor, Paper(제목) - 이게 저나그외의 분들이 적는 형식
Rock, Scissor, Paper(제목) - ONE OK ROCK(가수) - 이게 다른분들이 적는 형식
그리고 왠만하면 덧글에 비속어첨부는 자제해주세요. 저는 사건하나도 부드럽게 해결하고 싶습니당.
주녕이 님 Aimer이 이름이십니다.
잔향의 테러ed인 누군가, 바다를.(誰か、海を。)도 부르셨죠

목소리가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