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인 피아노에서 오케스트라로 편곡
엄청나게 심각한 분위기의 곡은 아니고, 소프트한 추격전에 쓰이면 좋을 듯한 노래네요. 그나저나 이런 고퀄의 곡은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으로 뽑으시는 겁니까? ㄷㄷ
미친퀄.. ... 소름..소오름... 영화브금 제작하셔도 되겠는데..?
미친 이게 자작곡이라고?! 대박이네 ㅎㅎㅎ 저 밑에 피아노 버젼도 쩔던데 ㅎㅎ
잘듣겠습니다.
와 미쳤다 ㅋㅋㅋ 레알 스톰님 말대로 추격전에 쓰면 제격인듯.. 근데 진짜 잘 만드신다 ㅋㅋ 감탄하고 가요 잘 다운 받아 갈게요
엄청나게 심각한 분위기의 곡은 아니고, 소프트한 추격전에 쓰이면 좋을 듯한 노래네요. 그나저나 이런 고퀄의 곡은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으로 뽑으시는 겁니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