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크래프트 브금 hal (신비로움,조용.슬픔)
100
익명·12.11.08익명
음 노래나오네
0
익명·12.11.11익명
다이아 캐러 밑으로 갔을때 종종 나오는 노래
0
익명·12.12.31익명
아 이노래 난 거의 동굴이나 마을갈떄
나와 무섭게시리 ㅠ
0
익명·13.01.15익명
저두요.
0
익명·13.01.15익명
내요ㅇ
0
익명·13.01.15익명
내용
0
익명·13.01.15익명
.
0
익명·13.01.18익명
ㅠ 이노래는 마을에서 털다가
밤이어서 크리퍼한테 기습당해서죽을때 바로 노래가 ㅍ
0
익명·13.01.30익명
해질때 들으면 진리다...!
0
익명·13.01.31익명
나무로집짓고나무캐면나오는소리
0
익명·13.02.03익명
뭔가 난처할때 나오는 브금인데
ㅋㅋㅋ
0
익명·13.03.27익명
난 이노래는 게임집중하다가 먹을꺼가져오면 틀어져잇고 집중하고잇스면 언재꺼진지도몰르는노래
0
익명·13.08.10익명
이 브금 좋은데 막상 들으면 무서울때도있든뎊ㅍㅍㅍ
0
익명·13.09.27익명
이거 해질때 나오는 브금
0
익명·13.11.23익명
ㄹㄹㄹㄹㄹ
0
익명·14.05.31익명
해질때 좀비나오면서 나오는브금... 너무무섭다
0
익명·14.06.12익명
해질때 나오긴 하지만.. 처음으로 베타버전에서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들어왔을때 처음 하늘 날아보고...놀람(?)
아이템창 열어보니까 왠 아이템들이 엄청나게 많았고.. 뭘 어떻게 써볼까 하면서 고민하다가 건축을 처음으로 시작했을때 나왔던 브금.ㅋㅋ
0

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