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統合進步黨.의 冥福을 빕니다. ㅡ.ㅡ
좌빨 홍어새키야 수령님 지시떨어졌노?
밑에 베충이는 아닥하고 추천이나 눌러라
위에 베충이는 아닥하고 추천이나 눌러라
응 일베가 왜눌러 홍어새키야 분탕질하노
추천은 무슨 좌빻홍어 백남기 폭도는 민주화야
뇌물현 핵대중
좌빨 홍어새키야 수령님 지시떨어졌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