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0.23
랩소디-에메랄드소드(일렉,흠함)

랩소디-에메랄드소드(일렉,흠함)

389
익명·13.03.13익명

아 이거슨?!

0
익명·13.03.29익명

노래 짱좋음

0
익명·13.03.31익명

좋네요ㅋ 잘받아가요

0
익명·13.04.13익명

좋네요 잘받아 가갯습니다

0
익명·13.04.17익명

받아갑니다ㅎ

0
익명·13.04.19익명

ㅋㅋ

0

0
익명·13.05.11익명

이거슨.. 썩던콩 다음으로 유명한 곡

0
익명·13.05.15익명

땡큐요

0
익명·13.06.18익명

조흐다

0
익명·13.06.22익명

조흐다

0
익명·13.07.05익명

아주좋소

0
익명·13.07.08익명

우와..

0
익명·13.08.20익명

아 죠또 때밀래 나도밀래 그 새소리 버틸수 없었는데 나 앞입이 아파 해킹 당했다이 S.C.V 손 어디갔어 라이플 쓰리 못사 썬더 너 왜그래너 미안 더 먹었어 불새 라이온힐 애 쳐 치지마 어?

0
익명·13.08.20익명

파리날린 햄버거 사인해라 패스 배웠지 헤딩 쉐이쉐이 또라이 왜 뒤에서 미노 발칸 날렸쉐이 어머니쏘우 싸릴중위 도리토스 씨뷁왜 얘들아 꺼질래? 저 어쌔신 쏘우 어 하이 에브릴웨이 에브릴 세라믹 너~!

0
익명·13.09.01익명

아이노래 잘압니다 잘받아가겟습니다 감사합니다

0
익명·13.09.22익명

아주좋소

0
익명·13.11.20익명

브금따운~

0
익명·13.12.07익명

잘쓸게요 ㅎ

0
익명·14.01.06익명

완죤 좋다!!! 잘쓸게요

0
익명·14.01.23익명

내가 이 노래 들으면서 1000타자를 넘겻다 감사해요

0
Level 14學安生·14.01.29

좋습니다!

0
익명·14.02.10익명

오뎅너 일어나 대태왜일어놨노 알겠어 서있으니 됬어~~~!

0
익명·14.05.03익명

오뎅힐 오뎅랜 오댕라이줸 오데 니 비브스테 애바 스창 오바마 이게 마늘 미마스거 바비세 이메스 대가

0
익명·14.06.03익명

다운해갈개요

0
Level 0abcccdh456·14.06.03

다운해갈께요

0
익명·14.07.27익명

ㅋㅋㅋㅋ

0
익명·14.10.10익명

오 에메랄드소드 ~~~ For The king부터 꾸르잼

0
익명·15.01.02익명

받아감

0
익명·15.01.09익명

좋네여

0
익명·15.01.17익명

완전좋쿤 ㅋㅋ

0
익명·15.01.31익명

이거들으면서 한타하면 이김 ㅈㄴ신기해

0
익명·15.03.17익명

울 애기 안아주니 김밥이 됐다

0
익명·15.03.28익명

파리날린 햄버거 너 싸인해라

0
익명·15.10.16익명

이걸 틀고 글을 작성하면 노트패드로 세상을 구하는데 옆에서 응원해주는것 같음.

0
익명·18.10.03익명

노래 좋네요 잘받아갑니다 ㅎㅎㅎ

오늘 방송합니다
BJ메이트♥
서든검색
많이시청바랍니다

0
익명·18.10.03익명

아주 좋아요 ㅅㅅ

0
익명·18.10.03익명

오뎅힐 오뎅랜드 오뎅라이센스 오뎅 입안에 제대로 쏴 오뎅 너 일어나 대체 왜일어나노 알겠어 서있으니 됐어 아비야 워터 니가히라 울애기 안아주니 김밥이 됐다 예쓰 아유미 버려 아이 콜라 빨래 나 머리가 좀 아팠었어 I can we 쌩쇼~! 어제 왜 죽었어? 위가 너무 아파서 불새 라이온 힐 애 쳐 치지마 어? 오뎅힐 오뎅랜드 오뎅 라이센스 오뎅 입 안에 제대로 쏴 오뎅 일어나 대체 왜일어나노 알겠어 서있으니 됐어 오뎅힐 오뎅랜드 오뎅 라이센스 오뎅 입안에 제대로 쏴 오뎅 일어나 대체 왜 일어나노 알겠어 서있으니 됐어

0
익명·18.10.03익명

오뎅힐 오뎅랜드 오뎅라이언센스 오뎅 입안에재대로쏴 오뎅너일어나 대체왜 일어났노 알겠어 서있으니 됬어~~~!! 아비야 water(물) 니가해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