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AC VBR 160Kbps
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
갓띵곡 ㅇㅈ/
갓띵곡 ㅇㅈ?
숨소리 줜나들리네 ㅇㅈ?
잘받아갑니다~
!
댕청하긴 일부러 녹음할때 악보에 숨소리까지 표시한다 고로 설정인것을 ^^
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