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민- 독백(슬픔,잔잔)

김광민- 독백(슬픔,잔잔)

5
Level 3지연♥요섭·13.03.26

진짜 피아노로 연주하는 곡은 정말 좋다..

0
Level 3지연♥요섭·13.03.26

노래가 마음에 드는데.. 중간에 좀 끈기고 그 부분이 좀 마음에는 안들어도 좋아요.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