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가 싸울때 나오는 브금
335
익명·14.11.13익명
ㅋㅋㅋㅋㅋㅋ
0
익명·15.01.29익명
음이 너무 틀리는데
0
익명·15.02.12익명
직접부르신거라니 대단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신명남
0
익명·15.02.17익명
우와...따라해봤는데 별로 안어렵네요~ 덕분에 나루토 전투 테마 연주를 할수 있게 됬네요! 감사합니다!!
0
익명·15.02.20익명
넵! 나루토 덕후인 저도 부르기가 쉽네요!^^감사합니다!
0
익명·15.02.20익명
넵! 나루토 덕후인 저도 부르기가 쉽네요! 감사합니다^^
0
익명·15.08.17익명
삑뾱삑삑 ㅋㅋㅋㅋㅋㅋ여워용♥
0
익명·15.10.11익명
솟구치는 투지가 아니라 솟구치는 귀여움임 ㅋㅋㅋㅋㅋ
0
익명·17.03.07익명
잘쓸게여 ㅋㅋㅋ
0
익명·17.11.08익명
텅잉하느라 힘들었겠다 ㅋㅋㅋㅋㅋㅋ
0
익명·18.04.13익명
고마워요
0

![[리코더] 나루토 OST 솟구치는 투지 (흥함)](https://files.bgmstore.net/posts/LSosn/cover.jpg?X-Amz-Algorithm=AWS4-HMAC-SHA256&X-Amz-Checksum-Mode=ENABLED&X-Amz-Credential=A0ULLAHXPLFHX7U7S3SL%2F20260625%2Fap-northeast-2%2Fs3%2Faws4_request&X-Amz-Date=20260625T145847Z&X-Amz-Expires=86400&X-Amz-SignedHeaders=host&x-id=GetObject&X-Amz-Signature=635eca31f0472a0807d639701aa621b913c0fd1379d87b778b09195f6808c18f)
악보좀 악보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