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비할 재능이 없어서 이 짓을 ㄷㄷㄷㄷ
그러니까요 ㄷㄷ
이거 컴퓨터 에러음으로 나왔었던것같은데......
이 버전은 유튜브에서 전화기로 한거를 음원추출한건데..아님 혹시 다른거 말씀하시는 건가요?
낭비할 재능이 없어서 이 짓을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