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1
사이퍼즈 웨슬리 테마음(사이퍼즈,웨슬리,경쾌,신남,긴박,격력,장엄,즐거움,흥겨움,비장,초조,흥함,심각,활기,웅장)

사이퍼즈 웨슬리 테마음(사이퍼즈,웨슬리,경쾌,신남,긴박,격력,장엄,즐거움,흥겨움,비장,초조,흥함,심각,활기,웅장)

34
익명·13.01.24익명

전략!폭격!

0
익명·13.01.25익명

작전이 먹혀들었군!!!

0
익명·13.01.26익명

이쪽이다!

0
익명·13.02.03익명

즉결심판이다!

0
익명·13.02.23익명

작전을 시작한다!

0
익명·13.03.01익명

먹어라

0
익명·13.04.07익명

모두 내책임이다..

0
익명·13.04.12익명

폭격 승인 떨어졋다.

0
익명·13.04.27익명

지뢰 설치

0
익명·13.05.06익명

계획대로다

0
익명·13.05.26익명

막발하향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야 으엏 내가 막발고자라니

0
익명·13.05.29익명

지원이 필요하다

0
익명·13.06.02익명

E쪽이다!

0
익명·13.06.03익명

그쪽입니까!

0
익명·13.06.06익명

폭격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0
익명·13.07.07익명

저격개시

0
익명·13.07.31익명

bombs away!

0
익명·13.08.17익명

내 힐킷에는 전환 이면충이 들어있어 ..

0
익명·13.08.19익명

힐킷으로 킬가능하다는거 모르는분은 없겠지 힐킷으로 팀원 죽여봐야 아~ 웨슬좀 해봤구나 하지

0
익명·13.09.18익명

208 208 208

0
익명·13.10.02익명

웨슬리는 막발삭제되어도 짜증남 ㅋㅋㅋㅋㅋ 막발 장전하고 다녀서 ㅋㅋㅋ 막발삭제는 됬지만 ㅇㅇ 그래도 셀렉하는사람보면 개짱나네욬

0
익명·14.02.27익명

내가 힐 750 웨슬리다 총 힐량 2300가량 되며
따콩 딜은 보통 780 뜨더라 ㅇㅇ
그리고 웨키충들에게 경고하지
208을 니가 먹는다고 생각해라 난 안먹어 ㅅㅂ

0
익명·14.07.10익명

여러분 생각하셈 힐 다타줘도 힐량 적다고 욕하는게 플레이어임;;
힐링빼고 게임하심 진심 공식가서 힐량 708밖에 안뜨냐고 욕함 ㅋㅋㅋㅋㅋ

0
익명·15.02.24익명

그냥 힐줘서 살면 힐량 많다고 생각하고, 뒤지면 힐량 적다고 생각하는게 공식전애들 심리임 그래서 더러워서 웨슬 공식에서 안함

0
익명·15.03.13익명

니들이 지뢰맛을 알어?

0
익명·16.07.11익명

걍공식에서웨슬을하지마노답들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