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퍼즈 웨슬리 테마음(사이퍼즈,웨슬리,경쾌,신남,긴박,격력,장엄,즐거움,흥겨움,비장,초조,흥함,심각,활기,웅장)
34
익명·13.01.25익명
작전이 먹혀들었군!!!
0
익명·13.01.26익명
이쪽이다!
0
익명·13.02.03익명
즉결심판이다!
0
익명·13.02.23익명
작전을 시작한다!
0
익명·13.03.01익명
먹어라
0
익명·13.04.07익명
모두 내책임이다..
0
익명·13.04.12익명
폭격 승인 떨어졋다.
0
익명·13.04.27익명
지뢰 설치
0
익명·13.05.06익명
계획대로다
0
익명·13.05.26익명
막발하향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야 으엏 내가 막발고자라니
0
익명·13.05.29익명
지원이 필요하다
0
익명·13.06.02익명
E쪽이다!
0
익명·13.06.03익명
그쪽입니까!
0
익명·13.06.06익명
폭격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0
익명·13.07.07익명
저격개시
0
익명·13.07.31익명
bombs away!
0
익명·13.08.17익명
내 힐킷에는 전환 이면충이 들어있어 ..
0
익명·13.08.19익명
힐킷으로 킬가능하다는거 모르는분은 없겠지 힐킷으로 팀원 죽여봐야 아~ 웨슬좀 해봤구나 하지
0
익명·13.09.18익명
208 208 208
0
익명·13.10.02익명
웨슬리는 막발삭제되어도 짜증남 ㅋㅋㅋㅋㅋ 막발 장전하고 다녀서 ㅋㅋㅋ 막발삭제는 됬지만 ㅇㅇ 그래도 셀렉하는사람보면 개짱나네욬
0
익명·14.02.27익명
내가 힐 750 웨슬리다 총 힐량 2300가량 되며
따콩 딜은 보통 780 뜨더라 ㅇㅇ
그리고 웨키충들에게 경고하지
208을 니가 먹는다고 생각해라 난 안먹어 ㅅㅂ
0
익명·14.07.10익명
여러분 생각하셈 힐 다타줘도 힐량 적다고 욕하는게 플레이어임;;
힐링빼고 게임하심 진심 공식가서 힐량 708밖에 안뜨냐고 욕함 ㅋㅋㅋㅋㅋ
0
익명·15.02.24익명
그냥 힐줘서 살면 힐량 많다고 생각하고, 뒤지면 힐량 적다고 생각하는게 공식전애들 심리임 그래서 더러워서 웨슬 공식에서 안함
0
익명·15.03.13익명
니들이 지뢰맛을 알어?
0
익명·16.07.11익명
걍공식에서웨슬을하지마노답들아
0

전략!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