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테일-hot blood
347
익명·13.02.18익명
좋다
0
익명·13.03.17익명
이건 제목안봐도 라테일 브금이라는거 짐작합니다. 라테일만의 그 음이 있거든.
0
익명·13.04.02익명
라테일 브금들의 특성이 있음
0
익명·13.04.06익명
라테일 진짜 브금 가게 차려도 되겠네;;
0
익명·13.04.23익명
맞아 라테일은 특유한 자신의 음이있어!! 그래서 너무좋아ㅎㅎ
0
익명·13.05.12익명
라테일은 자기만의 노래를 가지고있는듯합니다
0
익명·13.05.25익명
상데 30
0
익명·13.05.25익명
헐 ㅅㅂ,, 이 브금 뒷부분은 별론데 첫부분은 ㅈㄴ 지리네
0
익명·13.06.17익명
테일즈위버 저리가라다...
진짜 엄청난 삘이다!
0
익명·13.07.06익명
농사나 지으러가자
0
익명·13.08.10익명
역시 라테일.
0
익명·13.10.16익명
데고스도좋지만 동부가진리
0
익명·13.12.04익명
이거 완전 좋음 ㅋ
0
익명·13.12.11익명
굿
0
익명·14.02.11익명
라테일이 브금하나는 쩔지....
0
익명·14.04.13익명
뇨르드에도 나오던데
0
익명·14.04.26익명
도서관시간당3.0-
0
익명·14.05.05익명
으아 라테일 다시하고싶다. 뭐 직업 또 나온거 있을라나.
얘드라 검호파세요 검호
0
익명·14.05.09익명
데고츄!!
0
익명·14.06.30익명
윗분 이거는 아스트로맨님 작곡임
0
익명·14.07.07익명
2014년 8월달에 신직업 카드마스터 나오니까 다들 라테일 사랑해주세요 ^^
0
익명·14.07.07익명
레비섭 부정 싸게삽니다ㅋ
0
익명·14.07.07익명
우리 성일이 지팡이로 좀 맞을까 ㅎ.ㅎ
0
익명·14.08.06익명
핳핳님 참고로 DINY=iNID 님입니다.... 모르시는분들 의외로 많은갑넴 그리고 silhouetti=ESTi님임 :)
0
익명·14.09.29익명
데고ㄱㄱ
0
익명·14.10.19익명
라텔은 브금은좋은데 게임이...
0
익명·14.11.12익명
우웅 동부가짱이얏
0
익명·14.11.12익명
우웅 동부가짱이야
0
익명·15.02.22익명
사킼 개쓰렉 직업인데...
0
익명·15.12.12익명
크으...처음에 바이올린 지림
0
익명·16.02.13익명
사스가 브금테일
0
익명·17.01.21익명
감사히 받아 갑니다 2017년 1월 21일 토요일 밝은 오후 2시 44분
0

데고갈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