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2.14
라테일-hot blood

라테일-hot blood

347
익명·13.02.17익명

데고갈분

0
익명·13.02.18익명

좋다

0
익명·13.03.17익명

이건 제목안봐도 라테일 브금이라는거 짐작합니다. 라테일만의 그 음이 있거든.

0
익명·13.04.02익명

라테일 브금들의 특성이 있음

0
익명·13.04.06익명

라테일 진짜 브금 가게 차려도 되겠네;;

0
익명·13.04.23익명

맞아 라테일은 특유한 자신의 음이있어!! 그래서 너무좋아ㅎㅎ

0
익명·13.05.12익명

라테일은 자기만의 노래를 가지고있는듯합니다

0
익명·13.05.25익명

상데 30

0
익명·13.05.25익명

헐 ㅅㅂ,, 이 브금 뒷부분은 별론데 첫부분은 ㅈㄴ 지리네

0
익명·13.06.17익명

테일즈위버 저리가라다...
진짜 엄청난 삘이다!

0
익명·13.07.06익명

농사나 지으러가자

0
익명·13.08.10익명

역시 라테일.

0
익명·13.10.16익명

데고스도좋지만 동부가진리

0
익명·13.12.04익명

이거 완전 좋음 ㅋ

0
익명·13.12.11익명

굿

0
익명·14.02.11익명

라테일이 브금하나는 쩔지....

0
익명·14.04.13익명

뇨르드에도 나오던데

0
익명·14.04.26익명

도서관시간당3.0-

0
익명·14.05.05익명

으아 라테일 다시하고싶다. 뭐 직업 또 나온거 있을라나.
얘드라 검호파세요 검호

0
익명·14.05.09익명

데고츄!!

0
Level 3라테일·14.05.12

으앙!!!!!!!!!!!!!그리워!!!!!!!!!!!

0

DINY,NieN,iNID 진짜 브금하난 잘만든다 ㄷㄷㄷ

0
익명·14.06.30익명

윗분 이거는 아스트로맨님 작곡임

0
익명·14.07.07익명

2014년 8월달에 신직업 카드마스터 나오니까 다들 라테일 사랑해주세요 ^^

0
익명·14.07.07익명

레비섭 부정 싸게삽니다ㅋ

0
익명·14.07.07익명

우리 성일이 지팡이로 좀 맞을까 ㅎ.ㅎ

0
익명·14.08.06익명

핳핳님 참고로 DINY=iNID 님입니다.... 모르시는분들 의외로 많은갑넴 그리고 silhouetti=ESTi님임 :)

0
익명·14.09.29익명

데고ㄱㄱ

0
익명·14.10.19익명

라텔은 브금은좋은데 게임이...

0
익명·14.11.12익명

우웅 동부가짱이얏

0
익명·14.11.12익명

우웅 동부가짱이야

0
익명·15.02.22익명

사킼 개쓰렉 직업인데...

0
익명·15.12.12익명

크으...처음에 바이올린 지림

0
익명·16.02.13익명

사스가 브금테일

0
익명·17.01.21익명

감사히 받아 갑니다 2017년 1월 21일 토요일 밝은 오후 2시 44분

0
Level 0월마1·18.10.03

데고 갈분 모집합니다 전 196 사킥 입니다 하하하 파픈괌 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