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어.. 리시타는.. 똥이야
혹시 애니메이션이나 소설 제목인가요?
혹시 시타를위하여..웹툰 노래인가요? 네이버엥서 연재하고 있는 거. 정말 감동적이던데.
시타를 위하여 웹툰 정말 훌륭한 작품이였습니다퍼갈게요!
노래가 좋네요 퍼가겠습니다
아ㅠ시타를위하여 이노래하고 듣다가 울면서봤는데ㅠ
잘들어.. 리시타는.. 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