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노요코님이 부른 턴 에이 건담 OST MOON 입니다 .잠잘때 들디 좋아요, 그리고 가사는 존재 하지 않는 언어입니다.칸노요코님이 만든 .. 흔히 칸노어라고 해요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