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료 저장용인지라 여기에 올리는 브금들은 부득이하게 모두 미완성상태입니다...
68
익명·14.11.09익명
미완성이면 빨리완성해서올려
0
익명·14.11.10익명
나머지도 올려라 핫산!
0
익명·15.02.26익명
잘쓸게요 노래 좋네요 ㅎㅎ
0
익명·15.03.18익명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한 전쟁사극에도 나올 만할 음악인듯~
0
익명·15.07.12익명
노래 좋네요!
0
익명·16.11.15익명
다 좋은데 리버브 잔향 좀 더 주셔서 현장감 살리면 훨씬 좋을듯요 ㅎㅎ 고로 내가 리버브 걸어서 듣겟다!! ㅋ
0


잘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