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침략! 데마시아! - 부제) 침략! 부쉬를강요 (롤, 리그오브레전드, LOL)
그러하다
제거하라 제거하라
문도 뭐얔ㅋㅋ
back ground music 입니다 고갱님
데마시아!
문도!
문도 뭐임 ㅋㅋㅋ
데마시아!!!!!
깨알 홍씨마시아
그래.. 제빵사
데마시아!!!!
데마시아~!!!
람머스도 나오지않냐;;
문돜ㅋㅋㅋㅋㅋㅋㅋ 문도 문도
제빵사!
문도!
브금의 브금은 ULTRA-PRISM의侵略ノススメ☆입니다 고갱님
깨알같은 람머스 ㅋㅋ
마지막에 트런들ㅋㅋㅋㅋㅋ
공간침투보솤ㅋㅋㅋㅋㅋ
침략침략침략침략침략침략이카무스메!찡!
데마!데마!데마!데마!데마!(문도!)데마시아~! 갈리오:데마시아의 의지를. 쉬바나:데마시아의 힘아래 승리하리라 가렌:승리가 눈앞에있다! 갈리오:선제공격 자르반:정의의 응징이 내릴것이다! 럭스:전투에집중해요! 어둠을걷어내요 적을 빛으로응징 해요 뛰어난전략이군요 우린할수있어요 데마시아! 자르반:데마세아!! 신짜오:데시아인에게 후퇴란없다! 승리가우릴부른다! 가렌:빨리좀끝내지! 화장실급하단말이야~~ 블크:제거하라!제거하라! 럭스:긍정적으로 생각해요! 현명한 선택이군요! 쌍무지 개 이게 대체 무슨의미지? 음~쌍무지개는 햇빛이 대기중의 물방울을 통과하면서 빛의 스펙트럼을 만드는 광학적인현상! 후훗! 이정도면 이해가가나여? 람머스:으흠, 그래. 럭스:쉿, 지금 레이저 충전 중이에여! 람머스:으흠, 알았다. 럭스:갑니다! 데마시아3인방(럭스,가렌,자르반):데마시아!!!
데맛씨아
홍시마씨아 ㅋㅋㅋㅋㅋ
이카노스메??
이애니 는 더빙으로 보면 멸망
더빙으로보면 흔한 한국의 초딩애니 같던데
제빵사 ㄴㄱ임
이카무스메?!
데마시아!!!
데마시아!!!!!ㅋㅋㅋㅋㅋ
문돜
영롱하지만... 쟤가 안나왔군요~ 하지만 멋져요♥
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마시아라..음..
ㅋㅋㅋㅋㅋㅋㅋ
문도뭐냨ㅋㅋ
문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오징어소녀 브금이네
아오쑈발망할데마시아 작작해
제빵사 대사 판테온임
문도 빨프게할때 개귀엽네 ㅋ
무슨브금에다가 깐건지가더궁금
제빵사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