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rol Kidd - When I dream (쉬리 ost) (아련, 어쿠스틱, 올드팝, 아름다움)
65
익명·13.12.25익명
쉬리잼
0
익명·13.12.25익명
애절하면서도 잔잔하다
부드러운 그 선율안에 나를 이끄는 강한 이끌림이 있다
아름답다
0
익명·13.12.25익명
싼다진짜......
0
익명·13.12.25익명
하앙
0
익명·13.12.25익명
오유에서 왔습니다
0
익명·13.12.25익명
성우 눈물나노ㅠㅠㅠㅠㅠㅠㅠㅠ
0
익명·14.01.17익명
ㅜ
0
익명·15.04.26익명
감사합니다. ^^
0
익명·16.07.18익명
눈물이 나네
0

아 자고싶어... 가...가버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