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로오시오 황혼을 연습중(여유,악기)

코타로오시오 황혼을 연습중(여유,악기)

15
익명·13.05.26익명

나도 이거 치는데.... 이건쫌ㅋ

0
익명·13.06.11익명

자삭추천

0
Level 0By바이·14.01.09

되게 못치신다 ㅋㅋ 줄어디꺼를 튕겨야하는지 알아야하고 박자가 그지임 ㅋ

0
익명·14.01.13익명

왜 치는거죠?? 그게 궁금...

0
익명·14.04.20익명

일부러 컨셉잡은거 아니면 진짜 심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코타로 형한테 사과하러 가라 ㅋㅋㅋㅋㅋ

0

심각하다.... 코드나 제대로 잡고 치는지 올바른 줄을 튕기는지...
박자는 또 지멋대로고.. 코타로가 이러라고 만든 곡이 아닐텐데...

0
익명·14.06.08익명

열심히 치시네 ㅎㅎ

0
Level 7AFKE·14.06.14

동아리방 배경음 같은걸로 깔아놓으면 잘어울릴것같은데

0
익명·14.09.10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6.01.19익명

짠해서 좋다 기타 처음배울 때 생각이 나가지고 ㅋㅋㅋ

0
익명·16.03.13익명

니들 말하는싸가지뵈라 기타는 이렇게 연습해서 실력이느는거야
치지도못하고 귀로만듣는게 말이많네 황혼이 그리쉬운곡인줄아냐?
황혼자체를 친게 대단한건데 이노답들아 니들이 이분한테 한말을 다시생각해봐라 입장을 바꿔서 말이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