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0.25출처: 본인이 직접 녹음.
[WOW]판다리아의 안개(시네마틱) - Why do we fight (Cinematic music)

[WOW]판다리아의 안개(시네마틱) - Why do we fight (Cinematic music)

음성 없는 원본 버젼.

33
익명·15.08.04익명

무엇이 싸울 가치가 있는가...

0
익명·16.07.12익명

시네마 동영상 봤을때 너무 좋아서 그때 느낌이 나네요 ㅎㅎ 귀여운 판다린

0
익명·18.10.03익명

"왜 우리가 싸워야 하는 가?"
제목이 되게 웅장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처음에는 진격하는 듯한 이미지가 떠오르는 것 같고 좀 지나니까 흥겨운 음악으로 변하는 것이 회상하는 것도 같고, 중간 중간에 으스스한 필이 나는 가락은 현실을 바라보는 것같아요... 아님 말고...?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