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추억돋네 한 5년전에 니코동에서 들은걸로 기억나는데
멋모르고 전자사전에 이 노래 넣어놓고 다니다가 친구가 듣고 나한테 한동안 말도 안걸었었는데.
니코동은 엄청난 재능을 훔쳐갓습니다
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ㅣ이잉이이이이이이잉코동!!!!
앙 아앙 앙 아앙 앙
아 추억돋네 한 5년전에 니코동에서 들은걸로 기억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