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부족한 저의 곡입니다.즉흥으로 피아노로 치는 것을 녹음한 거기 때문에 잡음이 많습니다.
마이크는 마이크 스탠드에 끼워서 한 피아노에서 10cm정도 떨어뜨려 놓는것이 좋습니다.위쪽 선반에 두세요. 강약 연습이 더 필요할것같습니다.
마이크는 마이크 스탠드에 끼워서 한 피아노에서 10cm정도 떨어뜨려 놓는것이 좋습니다.
위쪽 선반에 두세요. 강약 연습이 더 필요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