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4.05.26
시드사운드 - 여래아

시드사운드 - 여래아

118
익명·13.01.14익명

아 너무좋습니다.ㅎㅎ

0
익명·13.01.16익명

오오오오옹 좋습니돵!

0
익명·13.01.17익명

오오오오오오오옹..

0
익명·13.02.19익명

뭐야 원본 아님

0
익명·13.02.20익명

원본은 아니지만 좋음

0
익명·13.03.11익명

역시 좋은노래 ㅎㅎ 근데 원본이 쬐금더 좋은듯 전

0
익명·13.04.11익명

긍데이거 음질이안좋은거같은데아닌갘ㅋㅋㅋ ;

0
Level 1샤르간·13.04.27

원본보다 낫은 리멬

0
익명·13.05.29익명

님아 원본이 더좋음 무슨소리임

0
익명·13.06.23익명

아니 좋으면 됬지 뭔 말이 많아

0
Level 18Keil·13.07.03

ㅇㅇ 좋으면 됫지 뭐그리 말이 많어 ㅋㅋ

0
익명·13.08.21익명

시드사운드 노래는 다 좋던데

0
익명·13.10.03익명

원본은 아니지만 노래는좋네요^^

0
익명·13.10.06익명

굳굳이당

0
익명·13.10.14익명

원본도 좋고 리멕도 좋은듯함ㅋ 근데 이분 목소리 이쁘당..//

0
Level 0하얀악마·13.12.01

원본이 더 나은데..

0
익명·14.02.24익명

여래아는 다좋은데 반주가 너무길어 ㄷㄷ
그래도 그딴거는 다 커버하는 우리의 시드사운드 ㅎㅎ

0
익명·14.08.14익명

다들 이노래 옛날에 이름모르고 들었다는 분은 없네요
저는 이노래 옛날에 이름도 모르고 정말많이 들었었는데 ㅎㅎ
2008년~2009년 사이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