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드사운드 - 여래아
118
익명·13.01.16익명
오오오오옹 좋습니돵!
0
익명·13.01.17익명
오오오오오오오옹..
0
익명·13.02.19익명
뭐야 원본 아님
0
익명·13.02.20익명
원본은 아니지만 좋음
0
익명·13.03.11익명
역시 좋은노래 ㅎㅎ 근데 원본이 쬐금더 좋은듯 전
0
익명·13.04.11익명
긍데이거 음질이안좋은거같은데아닌갘ㅋㅋㅋ ;
0
익명·13.05.29익명
님아 원본이 더좋음 무슨소리임
0
익명·13.06.23익명
아니 좋으면 됬지 뭔 말이 많아
0
익명·13.08.21익명
시드사운드 노래는 다 좋던데
0
익명·13.10.03익명
원본은 아니지만 노래는좋네요^^
0
익명·13.10.06익명
굳굳이당
0
익명·13.10.14익명
원본도 좋고 리멕도 좋은듯함ㅋ 근데 이분 목소리 이쁘당..//
0
익명·14.02.24익명
여래아는 다좋은데 반주가 너무길어 ㄷㄷ
그래도 그딴거는 다 커버하는 우리의 시드사운드 ㅎㅎ
0
익명·14.08.14익명
다들 이노래 옛날에 이름모르고 들었다는 분은 없네요
저는 이노래 옛날에 이름도 모르고 정말많이 들었었는데 ㅎㅎ
2008년~2009년 사이에
0

아 너무좋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