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11
미사ost으악입니다.(슬픔,좌절)[뉴리키님 브금입니다.]

미사ost으악입니다.(슬픔,좌절)[뉴리키님 브금입니다.]

66
익명·12.11.11익명

밀려오는 죄책감

0
익명·12.11.11익명

플솔님 죄송해요

0
Level 0ccc00090·13.01.20

이거 찾고 있었는데 감사해요 ^_^

0
익명·13.02.05익명

나도....시험 엄청망쳤을때 저렇게 소리를 질렀지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