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닝맨 광수 테마 (배신, 우울)
배신....
아이ㅜ
;
나 이 노래 조아하는데... ㅋㅋ
광수(키 큰 어느 기린) 의 슬픈
이야기..... 지금 시작됩니다..
아이고;;;
다운이완돼요
김종국이다----------김종국 스파이다------!
이광수 아웃 이광수 이웃
광수ㅋㅋㅋ 아이 불쌍한 기린 ㅋㅋ
이지브라더스의 슬픔
지석진 : 광수야!!! 도와주지 않을께!!!
나는 튀겠소이다 그럼
다운을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않 되는 데요...
아 학교에서 런닝맨 했는데
울 팀 스파이한테 배신 당함...
ㅠ.ㅠ
댓글단사람들 약빤거얔뭐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한번만 봐주세요!!!!! 형!!!!
이광수 아웃
기린
여태 찾던거 ㅋㅋㅋㅋ
기린광수 아웃!
ㅋㅋㅋ불쌍하다ㅋㅋ
이노래완전좋아하는데 감사해요ㅋㅋㅋㅋ
이광수:형!!!!나 왜 떼요!!
김종국:야!!너 스파이 아니었어??ㅋㅋㅋㅋ아니, 난 너 스파인줄 알았지!!
이광수:아 형 진짜 내가 계속 아니라고 했는데 왜 떼요!!!
김종국:니가 거짓말 한게 한두번이냐?
이광수:우승은나의것이다!!
마지막남은3인...
능력자!
에이스!
....배신기린...
김종국:흐랴아아아아아아!!
치이이이이익
방송:이광수아웃.이광수아웃.
(광수테마곡)
광수:하아...
(이광수 아웃! 이광수 아웃!)
방송으로 나의 아웃을 알렸다. 하루도 내가 아웃이 안되면 안된다는 듯이 오늘도 아웃이다.내 등에서 떨어져 나간 이름표는 차가운 맨바닥에 덩그러니 놓여있다.이젠 감옥생활도 신물난다.다음엔 더 강력한 배신트릭을 만들어 우승을 노려야겠다.김종국,각오해라!
기린은 배신! 배신!
ㅉㅉ
나는 배신의 달인이다!!
지석진:광수야,미안해!(ㅌㅌ)
김종국:너 아까 나를 잘도 놀렸겠다
유재석:야,이 배신기린아!(찌익)
송지효:(찌익)
?국/?????????!
???????!!!!!
???/???????!???
???!
혼자서 잘 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신광수 ㅋㅋㅋ
형........ 혀엉!
아광수 아웃 이광수 아웃
이광수불쌍하다
기린짱 응원합니다ㅏㅏㅏ
기린귀엽지아늠? ㅋㅋㅋㅋ

믿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