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25.03.17
런닝맨 광수 테마 (배신, 우울)

런닝맨 광수 테마 (배신, 우울)

507
익명·12.12.07익명

믿힌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2.12.24익명

배신....

0
Level 0잉꼬야·12.12.30

불쌍하닼ㅋ

0
익명·12.12.31익명

아이ㅜ

0
익명·13.01.01익명

;

0
익명·13.01.04익명

나 이 노래 조아하는데... ㅋㅋ
광수(키 큰 어느 기린) 의 슬픈
이야기..... 지금 시작됩니다..

0
익명·13.01.05익명

아이고;;;

0
Level 0빵야·13.01.07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넹..ㅋㅋ 뭔가 씁쓸하네

0
익명·13.01.08익명

다운이완돼요

0
Level 0포도·13.01.15

이광수:아아...종국이형!우리 서로 안때기로 했잖아요!종국이혀어어어엉!김종국 스파이다!

0
익명·13.01.17익명

김종국이다----------김종국 스파이다------!

0
익명·13.01.23익명

이광수 아웃 이광수 이웃

0
익명·13.01.24익명

광수ㅋㅋㅋ 아이 불쌍한 기린 ㅋㅋ

0
익명·13.01.24익명

이지브라더스의 슬픔

0
익명·13.02.01익명

지석진 : 광수야!!! 도와주지 않을께!!!

0
익명·13.02.01익명

나는 튀겠소이다 그럼

0
익명·13.02.01익명

다운을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않 되는 데요...

0
익명·13.02.01익명

아 학교에서 런닝맨 했는데
울 팀 스파이한테 배신 당함...
ㅠ.ㅠ

0
익명·13.02.01익명

댓글단사람들 약빤거얔뭐얔ㅋㅋ

0
익명·13.02.02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0게장밥·13.02.03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0
익명·13.02.04익명

형!!!! 한번만 봐주세요!!!!! 형!!!!

0
익명·13.02.06익명

이광수 아웃

0
익명·13.02.08익명

기린

0
익명·13.02.09익명

여태 찾던거 ㅋㅋㅋㅋ

0
익명·13.02.16익명

기린광수 아웃!

0
익명·13.02.17익명

ㅋㅋㅋ불쌍하다ㅋㅋ

0
익명·13.02.25익명

이노래완전좋아하는데 감사해요ㅋㅋㅋㅋ

0
Level 19하이드론·13.02.28

근데 분명 광수 아웃 브금말고 광수의 음모를 나타내는 브금도 있을텐데

0
익명·13.03.01익명

이광수:형!!!!나 왜 떼요!!
김종국:야!!너 스파이 아니었어??ㅋㅋㅋㅋ아니, 난 너 스파인줄 알았지!!
이광수:아 형 진짜 내가 계속 아니라고 했는데 왜 떼요!!!
김종국:니가 거짓말 한게 한두번이냐?

0
Level 16LubDub·13.03.02

광수조아

0
익명·13.03.05익명

이광수:우승은나의것이다!!
마지막남은3인...
능력자!
에이스!
....배신기린...
김종국:흐랴아아아아아아!!
치이이이이익
방송:이광수아웃.이광수아웃.
(광수테마곡)
광수:하아...

0
익명·13.03.05익명

(이광수 아웃! 이광수 아웃!)
방송으로 나의 아웃을 알렸다. 하루도 내가 아웃이 안되면 안된다는 듯이 오늘도 아웃이다.내 등에서 떨어져 나간 이름표는 차가운 맨바닥에 덩그러니 놓여있다.이젠 감옥생활도 신물난다.다음엔 더 강력한 배신트릭을 만들어 우승을 노려야겠다.김종국,각오해라!

0
익명·13.03.09익명

기린은 배신! 배신!

0
익명·13.03.10익명

ㅉㅉ

0
Level 0브금도1둑·13.03.14

형!!!아 이러는게 어딨어요...!
(찌이익)
머 엉 자막뜨고
유재석이 웃으면서ㅋㅋㅋ광수야 미안하다ㅋㅋㅋ하면 이광수 아웃!이광수 아웃!

0
익명·13.03.21익명

나는 배신의 달인이다!!

0
익명·13.03.24익명

지석진:광수야,미안해!(ㅌㅌ)
김종국:너 아까 나를 잘도 놀렸겠다
유재석:야,이 배신기린아!(찌익)
송지효:(찌익)

0
익명·13.03.27익명

?국/?????????!
???????!!!!!
???/???????!???

0
익명·13.03.27익명

???!

0
익명·13.03.29익명

혼자서 잘 노네

0
익명·13.03.29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10익명

배신광수 ㅋㅋㅋ

0
익명·13.04.14익명

형........ 혀엉!

0
익명·13.04.21익명

아광수 아웃 이광수 아웃

0
Level 7통휴지·13.04.22

기린ㅋㅋㅋㅋㅋㅋ

0

이광수는 무조건 어떻해든 아웃된다는 슬픈이야기

0
익명·13.05.01익명

이광수불쌍하다

0
익명·13.05.03익명

기린짱 응원합니다ㅏㅏㅏ

0
익명·13.05.03익명

기린귀엽지아늠? ㅋㅋㅋㅋ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