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이거찾던건데 ㄳ여 ㅜㅜ
황진이 대표곡 잘들었어여 하지원씨의 도도함이 느껴지는듯ㅋㅋㅋㅋ
멜로디는 황진이의 기생 신분의 슬픔(?)을 구사하는 것 같고 반주는 도도함을 표현하는 것 같네요ㅋ
감사히 받아 갑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찾았네ㅎㅎ
감사히 받아 갑니다 2016년 4월 30일
오 이거찾던건데 ㄳ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