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오브듀티 월드앳워 마지막미션 BGM(웅장)
우라!!
파시스트놈들을 죽여라!!!!!!!!!!
돌격!!
우리는, 검은 심장을 파괴할 것이다. 그들은 어머니의 피를 흘렸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손으로 그 더러운 검은 심장을 쥐어짜기 시작했다.
이것이 마지막이도 나치여, 동료들이어...우라!!!!!!!!!!
우리 군대의영혼은 사라지지 않을겄이다
허...헐?
디미트리...너가 있는한 우리 군대의 영혼은 사라지지 않아..
중사님 지금 후방제대 지원군들이 우리쪽으로 지원오고있습니다
소련군
온다!! 막아라!!!
뚫리기직전이다!! 놈들이 계속몰려온다!!
우라!
이거나 쳐먹어라 게세끼들아!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파파샤 의 난사를 아니?
제국의 심장
더러운 나치의 심장을 꿰뚫을 것이다.
저 나치 놈들에게 우리들의 힝믈
보여줘라!
URA!!!!!!!!!!!!!!
나치의 검은 심장을 고통스럽게 짜부려트려주겠다...어머니 러시아를 위하여 우라!!!!!!!!!!!
디미뜨리...!
미1친 ㅋㅋㅋㅋㅋ
디미트리! 화염방시기를 준비해라!!!!
일본ㅗ 한국ㅇ
적들에게 강함과 자부심 무자비를보여줘라 단! 자비따윈보여줘선 안됀다 우라!!!
파시스트 놈들을 죽여라
물론 소련놈들도
우라!!!!
베를린 상공 도착 완료!
리를보이 투하!
레즈노프중사님이제승리가눈앞입니다!
소프!.소련,미국아무도믿지도말고의존하지마빨리와!
소련;마카로프,,미국쉐퍼드
조국은 너들에게 마지막헌신을 요구한다
핵폭탄은 어때
간지짱 레즈노프
아버지 제가 핵개발을 시도에 성공햇습니다. 물론 40년후지만요
마카로프 결국 소련. .....
적 발견!!
콜옵관련님
디미트리계급이병인대욬ㅋㅋㅋㅋㅋㅋ
우라!!!!!!
우라!!! 마더 러시아!!
우라!!!!!!
디미트리!판저슈렉을 잡아!
디미트리 켓투더 판쳐 슈렉!!
레즈노프:우라! 디미트리:우라! 군바리들: 푝푝 으악! 디미트리: 푹푹 으헠으헠 레즈노프:푹푹 어이쿠 미끄러짐 쫄병: 푹 으앜 디미트리:푹 푹 푹 앙? 쫄병:푹 으앜 밀러:ㅎㅇ 레즈노프:니가왜 여깄니 밀리:너네좀 도와줄게 슈리성 부시고 왔어 디미트리:ㅎㅇ 밀러:ㅇㅇ 두두두두두두 독일군들: 푹으앜 푹 으앜 푹 으앜 푹 으앜 디미트리,레즈노프,밀러:푹푹푹 미끄러짐 쫄병들:아나 왜 안죽냐고 너네들은 레즈노프: 나대지말고 걍 싸워 쫄병들:네 형 디미트리:부왘! 레즈노프: 왜? 디미트리:걍 밀러:ㅋ 레즈노프:ㅋ 이제 판저슈렉 들어 디미트리:ㅇㅇ 밀러:나 톰슨있음 레즈노프:올ㅋ 우리 모신나강있음 밀러:올ㅋ 디미트리:슈우우우웅 퍼어엉 ㅋㅋ 레즈노프: 응 잘했어 이제 깃발꽃으러가 디미트리:응 독일군병:으읔 탕 디미트리: 크헠!!! 독일군병:왜...마지막에만 이러냐고.. 레즈노프:이얍 슄 쵕 촹 퍽 이제꽃으셈 디미트리:ㅇㅇ 밀러:ㅊㅊ
우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햐!!!!!!!!!!!!!!!!!!!!!!
우라! 디미트리만세!
우리는 승리하리라! 붉은곰을 보여주자!!!!
우라!!!!
나치의 국기를 불태워라 ! 진격하라 !
이런 공책은 아무짝에도 쓸모업다 죽여라! 싸워라!

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