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1.09
콜오브듀티 월드앳워 마지막미션 BGM(웅장)

콜오브듀티 월드앳워 마지막미션 BGM(웅장)

128
익명·12.12.29익명

우라!

0
익명·13.01.04익명

우라!!

0
익명·13.01.10익명

파시스트놈들을 죽여라!!!!!!!!!!

0
익명·13.01.13익명

돌격!!

0
익명·13.01.13익명

우리는, 검은 심장을 파괴할 것이다. 그들은 어머니의 피를 흘렸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손으로 그 더러운 검은 심장을 쥐어짜기 시작했다.
이것이 마지막이도 나치여, 동료들이어...우라!!!!!!!!!!

0
익명·13.01.13익명

우리 군대의영혼은 사라지지 않을겄이다

0
익명·13.01.15익명

허...헐?

0
익명·13.01.15익명

디미트리...너가 있는한 우리 군대의 영혼은 사라지지 않아..

0
익명·13.01.16익명

중사님 지금 후방제대 지원군들이 우리쪽으로 지원오고있습니다

0
익명·13.01.19익명

소련군

0
익명·13.01.20익명

온다!! 막아라!!!

0
익명·13.01.20익명

뚫리기직전이다!! 놈들이 계속몰려온다!!

0
익명·13.01.23익명

우라!

0
익명·13.01.25익명

이거나 쳐먹어라 게세끼들아!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0
익명·13.01.26익명

파파샤 의 난사를 아니?

0
Level 0Black0907·13.01.27

우라!!!

0
익명·13.01.28익명

제국의 심장

0
익명·13.01.31익명

더러운 나치의 심장을 꿰뚫을 것이다.

0
익명·13.01.31익명

저 나치 놈들에게 우리들의 힝믈
보여줘라!
URA!!!!!!!!!!!!!!

0
익명·13.01.31익명

나치의 검은 심장을 고통스럽게 짜부려트려주겠다...어머니 러시아를 위하여 우라!!!!!!!!!!!

0
익명·13.02.01익명

디미뜨리...!

0
익명·13.02.02익명

미1친 ㅋㅋㅋㅋㅋ

0
익명·13.02.02익명

디미트리! 화염방시기를 준비해라!!!!

0
익명·13.02.07익명

일본ㅗ 한국ㅇ

0
익명·13.02.09익명

적들에게 강함과 자부심 무자비를보여줘라 단! 자비따윈보여줘선 안됀다 우라!!!

0
익명·13.02.12익명

파시스트 놈들을 죽여라
물론 소련놈들도

0
익명·13.02.12익명

우라!!!!

0
익명·13.02.12익명

베를린 상공 도착 완료!
리를보이 투하!

0
익명·13.02.15익명

레즈노프중사님이제승리가눈앞입니다!

0
익명·13.02.15익명

소프!.소련,미국아무도믿지도말고의존하지마빨리와!

0
익명·13.02.15익명

소련;마카로프,,미국쉐퍼드

0
익명·13.02.17익명

조국은 너들에게 마지막헌신을 요구한다

0
익명·13.02.18익명

핵폭탄은 어때

0
익명·13.02.20익명

간지짱 레즈노프

0
익명·13.02.20익명

아버지 제가 핵개발을 시도에 성공햇습니다. 물론 40년후지만요

0
Level 10ㅋㄷ·13.02.21

우라!우라!우라!우라!

0
익명·13.02.22익명

마카로프 결국 소련. .....

0
익명·13.02.24익명

적 발견!!

0
익명·13.03.02익명

콜옵관련님
디미트리계급이병인대욬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09익명

우라!!!!!!

0
익명·13.03.10익명

우라!!! 마더 러시아!!

0
익명·13.03.24익명

우라!!!!!!

0
익명·13.03.24익명

디미트리!판저슈렉을 잡아!

0
익명·13.04.09익명

디미트리 켓투더 판쳐 슈렉!!

0
익명·13.04.12익명

레즈노프:우라! 디미트리:우라! 군바리들: 푝푝 으악! 디미트리: 푹푹 으헠으헠 레즈노프:푹푹 어이쿠 미끄러짐 쫄병: 푹 으앜 디미트리:푹 푹 푹 앙? 쫄병:푹 으앜 밀러:ㅎㅇ 레즈노프:니가왜 여깄니 밀리:너네좀 도와줄게 슈리성 부시고 왔어 디미트리:ㅎㅇ 밀러:ㅇㅇ 두두두두두두 독일군들: 푹으앜 푹 으앜 푹 으앜 푹 으앜 디미트리,레즈노프,밀러:푹푹푹 미끄러짐 쫄병들:아나 왜 안죽냐고 너네들은 레즈노프: 나대지말고 걍 싸워 쫄병들:네 형 디미트리:부왘! 레즈노프: 왜? 디미트리:걍 밀러:ㅋ 레즈노프:ㅋ 이제 판저슈렉 들어 디미트리:ㅇㅇ 밀러:나 톰슨있음 레즈노프:올ㅋ 우리 모신나강있음 밀러:올ㅋ 디미트리:슈우우우웅 퍼어엉 ㅋㅋ 레즈노프: 응 잘했어 이제 깃발꽃으러가 디미트리:응 독일군병:으읔 탕 디미트리: 크헠!!! 독일군병:왜...마지막에만 이러냐고.. 레즈노프:이얍 슄 쵕 촹 퍽 이제꽃으셈 디미트리:ㅇㅇ 밀러:ㅊㅊ

0
익명·13.04.13익명

우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햐!!!!!!!!!!!!!!!!!!!!!!

0
익명·13.04.15익명

우라! 디미트리만세!

0
익명·13.05.02익명

우리는 승리하리라! 붉은곰을 보여주자!!!!

우라!!!!

0
익명·13.05.03익명

나치의 국기를 불태워라 ! 진격하라 !

0
익명·13.05.03익명

이런 공책은 아무짝에도 쓸모업다 죽여라! 싸워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