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유&시우 - 잔소리 (훈훈)
74
익명·13.03.13익명
야 ~ 노래조타 ~
0
익명·13.04.02익명
월래 아이유랑임슬옹 노래 아니였나?
0
익명·13.06.29익명
노래좋아요
0
익명·13.07.13익명
허... 헐?
0
익명·13.07.13익명
발음 왜이럼?ㅋㅋ
0
익명·13.07.23익명
역시 시유 시우 잘부르는,..
그래도 발음 ㅠㅜㅠㅜ
역시 기계는 안되는 건가.
0
익명·13.09.18익명
다운 받아갑니다!!
0
익명·13.11.01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