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뮤직쉐이크 재밌네요 ㅋㅋ
저같이 NWC같은 프로그램으론 아무것도 못하는 초보자에겐
꽤나 즐거운 경험입니다.
24
익명·14.10.16익명
오우.. 중후반부 멜로디가 맘에 듭니다.. ~~ 후반부 피아노 소리 여운이 쩌네요.. 으흠
0
익명·14.10.22익명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0
와 뮤직쉐이크 재밌네요 ㅋㅋ
저같이 NWC같은 프로그램으론 아무것도 못하는 초보자에겐
꽤나 즐거운 경험입니다.
오우.. 중후반부 멜로디가 맘에 듭니다.. ~~ 후반부 피아노 소리 여운이 쩌네요.. 으흠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소원
오, 나름 괜찮네요.
실은 저도 작곡하는 것 때문에 요즘 브금 올리는 것에 신경을 덜 쓰게 됬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