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저오브포춘 - 배경음 (리듬감 좋음)
90
익명·13.03.31익명
먼가 10퍼개조성공할것같은 브금
0
익명·13.05.28익명
솔포에는 잔인한진실이
0
익명·13.08.16익명
옛날 생각나네요...
이사장가브리엘이라는 이름으로
막 날뛰던 시절이요...
0
익명·13.09.29익명
[딸깍]
음 ... 개조 80!
[달그닭달긁]
[실패하셨습니다!]
씨X!!!!!!!!!!!!!!!!!!!
[실화입니더]
0
익명·13.11.03익명
끄오오오오오오옼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11.08익명
야 이거추천안하냐빨랑 씨 발 추천해라고 솔초포하는사람 존나추억됫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5.20익명
재밌었는데왜서비스종료되서ㅠㅠ
0
익명·14.05.31익명
폭미 브금 없으시나요? 솔포하던 시절에 폭미하던 생각이 나서 ㅠ 종료된지 꽤됬지만 구해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익명·14.08.30익명
난왜..ㅋ 클베때 컴터가쓰레기래서 랙막걸리는대 핑999뜨고 ㅋㅋ 랙걸려서 겜하다가 빡치니까 죽어도 살아있어서 에들막머리끌었는데 나중에 다음턴에막죽음 ㅋㅋㅋㅋ
0
익명·14.12.08익명
우싸이 백일이크허억
0
익명·15.01.18익명
와 개추억ㄷㄷ 이거 2012년도쯤에 서비스종료했었나..?
와ㅜㅜ 해골까지 갔었었는데 캐릭은 스컬이랑 빅베어사용했었던기억이...제일 기억에 남았던 맵은 브릿지랑 파마스 개조할때도 있었고...
알라붕전도 잼ㅜㅜ
0
익명·15.04.26익명
애창곡 4번 재생
0
익명·18.10.03익명
하.. 진짜 추억이네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저때 당시 정말 재밌었는데....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ㅠ
2016.6.5 작성
0
![[SOF]_psy](https://files.bgmstore.net/profiles/013b77a0-0510-7003-a870-a6e2bc52c4b0/cover.jpg?X-Amz-Algorithm=AWS4-HMAC-SHA256&X-Amz-Checksum-Mode=ENABLED&X-Amz-Credential=A0ULLAHXPLFHX7U7S3SL%2F20260625%2Fap-northeast-2%2Fs3%2Faws4_request&X-Amz-Date=20260625T152413Z&X-Amz-Expires=86400&X-Amz-SignedHeaders=host&x-id=GetObject&X-Amz-Signature=770a165f9508c6d643ac7a81559c8865ddc1a90b18f08b8a2c8e2a81f41065c5)
진짜 이거 솔저 제가 플레이한게임인데요... 아쉽지만...플레이못하시분은아깝네여 하지만 이 음악은 먼가 좋아여 솔포 들어가면 메인노래 퐉!! 캬~!!!! 나와요 ㅎㅎ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