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2.12.16
화이트 - 네모의꿈 (추억돋네)

화이트 - 네모의꿈 (추억돋네)

373
익명·13.01.19익명

네모의 꿈ㅋㅋ
초등학교 2학년때 듣던건데ㅋㅋ

0
익명·13.03.04익명

추억돋네

0
익명·13.04.27익명

언제들어도 좋은 노래다...

0
Level 9FacAtcXer·13.05.20

진짜..

0
익명·13.06.07익명

아오랜만에듣는다....

0
익명·13.06.21익명

이이건!

0
익명·13.06.21익명

예예순님의네모의꿈의영상노랫!

0
익명·13.07.20익명

추억돋긔

0
익명·13.08.27익명

눈물난다ㅠㅠ

0
익명·13.09.05익명

추억돈다 ㅠㅠ 어렸을때 그 친구들이 생각 나여 ㅠㅠ

0
익명·13.09.07익명

옛날생각나

0
익명·13.10.13익명

ㅋㅋㅋ

0
익명·13.10.30익명

마크인가

0
익명·13.11.03익명

세!상!은! ㅜㅠ 추억돋네

0
익명·13.11.22익명

욜추억이ㅠㅠ

0
익명·13.11.23익명

하 오랜만

0
익명·13.12.12익명

퍼가여

0
익명·13.12.14익명

아 이거 5학년때랑 6학년때랑 2학년때 학교에서 배웠는뎈

0
익명·13.12.31익명

추억돋는다

0
익명·14.01.11익명

우리사는지군둥군데~~ 추억!!

0
익명·14.01.16익명

음 ..ㅋㅋ ?
이거 내가 초3에 듣던거 추억 돋네 양아치!

0
익명·14.01.16익명

0
익명·14.01.20익명

찾고있던추억의노래~~

0
익명·14.01.22익명

들으면 머크생각이 ㅋㅋ

0
익명·14.02.01익명

0
익명·14.02.01익명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0
익명·14.02.08익명

이야~ 이거 초1학년부터 계속 들었는데 옛날껀지 몰랐네

0
익명·14.03.03익명

ㅋㅋㅋ 나도 방금들었는데 소름돋음 넘좋다 ㄱㅅ합니다

0
익명·14.03.16익명

초2때 밥먹는데 이노래 듣고 밥먹었는데ㅜㅜ

0
익명·14.03.29익명

와 20년전에 들었던건데 추억이네

0
익명·14.04.10익명

0
익명·14.05.01익명

초등학교때 학예회때 불렀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오랜만이다

0
익명·14.05.08익명

목소리 듣기좋음

0
익명·14.05.28익명

니네들은 네모 만 나오면 마크냐? ㅉㅉㅉ 게임 중독자들
으이구 불쌍하다 불상해 니넨 네모만 나오면 다 마크래
마크 같은 소리한다 ㅉㅉㅉ

0
익명·14.06.15익명

훌쩍

0
익명·14.06.24익명

초1때 듣던거다

0
익명·14.07.08익명

이거랑 판타지개그랑 비슷한때나오지않았나

0
익명·14.08.24익명

이나이 먹고 들으니까 왠지 정화되는 느낌이다
이젠 무조건적으로 네모를 비판할 수 없고 그 안에 순응하며 살아야된다는 그 시점의 차이가.. 묘하게 다가온다

0
익명·14.08.24익명

정화되면서도 착잡한 기분

0
익명·14.11.14익명

ㅎㅎ 내가 초등학교때 들엇던

0
익명·14.12.28익명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추억

0

따봉~!투따봉~!아뜨리따봉!

0
익명·15.09.18익명

유치원생때 들었던 노래 ㅠㅠㅠ

0
Level 15고우키·16.03.04

우왕 최고!

0
Level 0딸기 조아·18.10.03

와 내 추억 으헝헝 슨생님(?)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