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the Rain
정말. 힘든세상.. 내맘대로되면 얼마나좋을까. 내가 이때까지살아갔지만 정말 힘든세상이며.. 정말 쓰레기같은세상이라했지만 인생을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끌고가서 좋은결과를 흭득할거야 ! 라고생각했지만 .. 결국 않좋은결과에다 부모님까지돌아가시고.. 매일을술이랑함께살고.. 직장에서 짤리고.. 아무것도없는난 어떻게살아가야할까..?
정말힘든 인생이신것 같지만 항상 뒤에서 응원합니다!
정말. 힘든세상.. 내맘대로되면 얼마나좋을까. 내가 이때까지살아갔지만 정말 힘든세상이며.. 정말 쓰레기같은세상이라했지만 인생을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끌고가서 좋은결과를 흭득할거야 ! 라고생각했지만 .. 결국 않좋은결과에다 부모님까지돌아가시고.. 매일을술이랑함께살고.. 직장에서 짤리고.. 아무것도없는난 어떻게살아가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