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대죄악 악의딸 카가미네 린
35
익명·13.02.09익명
린짱 다이스키♥ 헠헠
0
익명·13.02.15익명
읭?님 전 쭉 이어지는데요 그건 렉 걸려서 그러는거예요.저도 그런적있어염
0
익명·13.06.19익명
먼가 이상함 ㅅㅂ
0
익명·14.01.03익명
처음소리가뭔소리지 번역해보니 오호호호 자무릎꿇으세요 였나 잘안들려서;;
0
익명·14.05.19익명
퍼가요
0
익명·14.07.02익명
중독되 으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0
익명·15.02.26익명
올ㅋ 린쨔아아아아아어아아아아아앙
0
익명·18.10.03익명
꺄아아 - 꺄핳ㄹ갛?
이거뭔노래여?;//
0
익명·18.10.03익명
카이토 카가미네린=악의딸 이거 같음 ㅋㅋ
남자목소리 여자 목소리
남자는 카이토 목소리같고
여자는 당연히 카가미네 린 일테고 ㅋㅋ
0

5초에서 끊김.나만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