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네트 - 플로레! 정말 너무하지않니! 이 향로가 글쎄! 1000골드나 한대잖아 글쎄! 정말 너무한거 아니니?!파르페 - 저기....레네트... 1000골드 정도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하는데....레네트 - 뭐? 1000골드?! ....어...?....1000골드면 괜찮지... 오호.. 오호호호호호호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