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 - 반야심경 (훈훈, 장엄)

불경 - 반야심경 (훈훈, 장엄)

229
익명·13.01.18익명

머임

0
익명·13.01.25익명

이게어딜봐서 훈훈이약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02익명

샤이니 루시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05익명

아아...정화되는 느낌이다...

0
익명·13.04.07익명

딱 따다닥따다닥 딱따다닥따따딱 딱 따다닥따다닥 딱따다닥따따딱 스님은 불교스타일~
불교스타일~

0
익명·13.05.06익명

하악하악..

0
익명·13.07.08익명

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8.24익명

아.. 정화된다

0
Level 8캔슬·13.08.28

아멘

0
Level 0칸나즈키·13.08.28

라멘

0
익명·13.10.30익명

아멘

0
익명·13.11.01익명

왜 다 아멘이랰ㅋㅋㅋㅋㅋㅋㅋ

0
Level 50그럼난뭐해·13.12.06

예멘

0
익명·14.01.20익명

zzzzzzz

0
익명·14.02.28익명

영인스님인듯 이스님껀 천수경을들어보셈

0
익명·14.05.06익명

세민스님임

0
익명·15.06.19익명

세민스님의 반야심경.. 이거 엄청 오래되고 유명한 독송임

0
익명·15.07.01익명

알라 후 아크바르

0
익명·15.07.01익명

역시 세민 스님의 반야심경은 주옥같음.

0
익명·16.01.31익명

치과가서 들으면 되겟네

0
익명·16.02.14익명

아키즈키를 파밍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0
익명·16.02.15익명

프린츠오이겐을 파밍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0
익명·16.08.27익명

ㅡㅡ

0
익명·16.12.11익명

ㅇㄹ

0
익명·17.01.03익명

감사합니다. 전부터 원하던 소리였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