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경 - 반야심경 (훈훈, 장엄)
229
익명·13.01.25익명
이게어딜봐서 훈훈이약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3.02익명
샤이니 루시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4.05익명
아아...정화되는 느낌이다...
0
익명·13.04.07익명
딱 따다닥따다닥 딱따다닥따따딱 딱 따다닥따다닥 딱따다닥따따딱 스님은 불교스타일~
불교스타일~
0
익명·13.05.06익명
하악하악..
0
익명·13.07.08익명
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3.08.24익명
아.. 정화된다
0
익명·13.10.30익명
아멘
0
익명·13.11.01익명
왜 다 아멘이랰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4.01.20익명
zzzzzzz
0
익명·14.02.28익명
영인스님인듯 이스님껀 천수경을들어보셈
0
익명·14.05.06익명
세민스님임
0
익명·15.06.19익명
세민스님의 반야심경.. 이거 엄청 오래되고 유명한 독송임
0
익명·15.07.01익명
알라 후 아크바르
0
익명·15.07.01익명
역시 세민 스님의 반야심경은 주옥같음.
0
익명·16.01.31익명
치과가서 들으면 되겟네
0
익명·16.02.14익명
아키즈키를 파밍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0
익명·16.02.15익명
프린츠오이겐을 파밍하면서 듣고 있습니다.
0
익명·16.08.27익명
ㅡㅡ
0
익명·16.12.11익명
ㅇㄹ
0
익명·17.01.03익명
감사합니다. 전부터 원하던 소리였습니다.
0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