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극기 휘날리며+to the beginning 리믹스 (평화,희망,격렬,긴박)
78
익명·14.11.11익명
수용소폭도
0
익명·16.03.03익명
왜 나를 슬프게 하는건데..... 왜 나를 어지럽게 하는건데... 왜 그렇게 홀로 누워서 죽은건데... 너는 혼자가 아닌데.... 도대체 왜 그렇게 혼자 떠난거야? 우리가 남아있잖아 왜 떠난거야..
0
익명·17.03.15익명
오타쿠냐
0


수용소폭도
왜 나를 슬프게 하는건데..... 왜 나를 어지럽게 하는건데... 왜 그렇게 홀로 누워서 죽은건데... 너는 혼자가 아닌데.... 도대체 왜 그렇게 혼자 떠난거야? 우리가 남아있잖아 왜 떠난거야..
오타쿠냐
이건 리믹스가 아니라 이어붙인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