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항구-잔잔 순수 흥겨움

리스항구-잔잔 순수 흥겨움

397
익명·13.01.14익명

항상 lv10되면 와서 듣던노래 추억돋네

0
익명·13.01.27익명

으엉엉 너무좋아

0
익명·13.02.04익명

좋네

0
익명·13.02.16익명

옛날메이플로돌아가면좋겠다 ㅠㅜ

0
익명·13.02.26익명

아 진짜 옛날 메이플 추억쩐다..돌아가고파~~~

0
익명·13.03.10익명

이젠나도대학생이라니

0
익명·13.04.06익명

아,, 눈물나옴 ㅠㅠ

0
익명·13.04.20익명

유치원이랑 초딩때진짜재밌게했엇는데
벌써중3이네... 하... 옛날메이플진짜좋앗는데...

0
익명·13.04.21익명

메플 초3때 햇는데 벌써 21살 ㅜㅜ 메플은 옛날이 좋앗다 ㅜ

0
익명·13.04.23익명

마노십셩킹; 잡으려고 사다리에 매달리고 버디버디햇을떄가 기억난다;

0
익명·13.04.23익명

메이플이 이제10주년이라니 ㅋㅋ

0
익명·13.05.01익명

이게 리스항구였구나~

0
익명·13.05.03익명

다운이요

0
익명·13.05.27익명

ㅠㅠㅠ

0
익명·13.05.27익명

아ㅠㅠ울고싶다진심

0
익명·13.06.01익명

ㅠㅠㅠㅠ 진짜 이노래 제일 좋아했음ㅠㅠㅠ 렙 30때 대륙 한바퀴 돌는 컨셉으로 돌아다닐때ㅠㅠ

0
익명·13.06.02익명

여러분 롤을 합시다!!

0
익명·13.06.10익명

마노는 무슨... 리스항구 택시타고 전직하러 가던 시절이 그립다ㅠㅠ 지금 메이플은 메이플이 아냐..

0

메이플아일랜드에서빅토리아첨왓을때드른노래ㅠㅜ

0
익명·13.06.15익명

와... 그립다 ㅠㅠㅠ

0
익명·13.06.19익명

이때가그립다

0
익명·13.07.02익명

진심 옛날엔 정말 순수한맘으로 했는데... 캐릭터도 배경음악도 맘에들어서 정말 좋아했는데... 이젠 그때가 그리움ㅠ 2차를 얼마나 하고싶었는지.. 10000메소 모으기도 힘들었지.. 주니어발록이 제일쌔던 그시절...

0
익명·13.07.30익명

리스항구 지금은 없어졌나? 이때 꼭 상자깨서 나사랑 볼트 얻은다음에 의자얻고 그리고 후르츠대거 얻고 하나한테 퀴즈 10문젠가 풀어서 맞췄었는데 추억 ㅋㅋㅋ...

0
익명·13.08.14익명

와 진심 추억돋네..

0
익명·13.08.22익명

커닝파퀘들가면 애들 희열느낌ㅋㅋㅋ

0
익명·13.08.23익명

하.... 눈물난다

0
익명·13.08.25익명

초딩때 개쩔게했었는데... 내가 가장 열정적이였을땤ㅋㅋㅋㅋㅋ 지금은 얼마나 바뀐지몰겠지만 졸라 추억쩐다ㅜㅜㅜㅜㅜ 향수병걸렷나 대학생되면 다시해야겟다ㅋㅋㅋㅋ

0
익명·13.08.27익명

달팽이잡는소리 추가하면 누물도 가능할것같네여

0
익명·13.08.28익명

리스항구 없어졌음? 추억쩐다

0
익명·13.08.30익명

리스항구있음

0
익명·13.09.07익명

존형 쾌스트좀ㅠㅠ꽃뜯어줄게 좀줘바 쾌스트...

0
Level 2Master·13.09.18

아나 추억 개돋아 ㅜ 진짜 그때로 돌아갈 수 없는게 슬퍼

0
Level 12유해매체·13.09.18

메이플의 기초

0
익명·13.09.25익명

유루유리봅시다!

0
익명·13.10.03익명

메이플..ㅠㅠ

0
익명·13.10.06익명

리스항구가 모험가의 모험의 시작이지만 모험가가 메이플에서 존재감이 없는것이 함정 ㄷㄷ;; 고로 메이플은 안습게임

0
익명·13.10.14익명

세갈래길있던때그립다 헤네시스사냥터쩔었지

0
익명·13.10.14익명

빅뱅전그립다 헤네시스사냥터잊을수가없어 쿤퀴즈퀘스트

0
익명·13.11.12익명

아 시바 눈물나오려 하네 ㅠ

0
익명·13.11.15익명

아주 꼴깝을 떤다

0
익명·13.11.24익명

롤은무슨 시벌
추억 존나돋네...
옛날 메이플 140까지 찍었는데 빅뱅패치 십숑킹.....이노래 들을려고 140에 계속 파란 달팽이랑 빨간달팽이 잡고 놀았는데 옛날 메이플이 140배는 나음 오한별 슈벌...

0
익명·13.11.24익명

초2때 친구들이랑 모여서 파티맺고 사냥가고 모험하고 존나 잼썻지.....

0
익명·13.12.09익명

하..눙물이나올락말락..

0
익명·13.12.13익명

이....이거....

0
익명·14.01.10익명

이거 지금하는 사람은 눈물이 안나오지만 솔직히 옛메이플을 생각하면 눈물이 나와...아진짜 추억돋네

0
익명·14.02.02익명

와 ㅋ 리스항구에서 달팽이 잡던 기억난데 ㅋ

0
익명·14.02.02익명

오한별 븅신 쐐끼

0
익명·14.02.10익명

모든 모험가들의 쉼터이자 이정표였던 리승항구 ㅠㅠㅠ 진짜 옛날이 그립긴 그립다 ㅠㅠㅠㅠㅠ

0
익명·14.02.14익명

정말... 이 음악을 들으면서 리스항구에 처음 도달했을때... 그냥 세상이 이리 어렵고 힘든지도 몰랐던 그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저때는 메이플하면서 리스항구 가고 헤네시스가고 엘리니아 가고 페리온가고... 그냥 저냥 지냈는데

지금은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되리라고는 그땐 생각도 못했고 하지도 않았는데

0
익명·14.03.17익명

...너무 그립다.. 항상 당연히 그자리에 있는 곳이었는데..지금 메이플을 켜고 리스항구에 간다 한들 무슨 소용이 있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