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秋姉妹のなく頃に in the autumn sky(신비,몽환)
93
익명·13.05.30익명
you랑 비슷하네요
0
익명·13.05.30익명
걍 you 버전 다르게 한듯
0
익명·13.06.20익명
YOU 를 동방 노래랑 어레인지 한거다;;
0
익명·13.07.18익명
동방췌몽상 노래에 있고 you하고 비슷할뿐
0
익명·13.08.02익명
듣기 좋은 곡이네요 감사합니다
0
익명·13.11.04익명
아나타와 이마 도코니 나니오 시테이 마쓰까
0
익명·13.11.19익명
다운로드받아갑니다
잘만들었어요^^
0
익명·13.11.30익명
일본어가 너무거슬린다 mr만 ;
0
익명·14.01.28익명
동방췌몽상
0
익명·14.04.13익명
인간이 사랑한 신 이네요
0

좋아하는곡인데 이제 알았다는!!
감사합니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