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0.15출처: 별이빛나는밤에
윤하 별이빛나는밤에 애교

윤하 별이빛나는밤에 애교

너무 기여엉

21
익명·18.10.03익명

이모이머! 뽀러러에서 뻐러러랑 칭구드리 페티의 집을 지어주는데 어? 이머더 뻐러러아라? 당연하지!~ 야!!!뽀로로다!!! 노능게 제일조아..!~~~이모이모 시시해애 시시해애 어..~ 오느른 쏘꿉노리 은별이가 엄마하고 내가 아빠해써 ! 우리집은 소꿉너리 쎄트 엄는데? ㅇ_ㅇ? 우아!!! 이모쩨일조아!!!그럼 내가 아빠~ 이모가 엄마해!!!! (떡밥?뭐?) 다 됐습니다~ 맛있게 드세여^_^! 이머는 그게아니지... 그거먹지마!!!!!!! 안머그면 댈꺼아냐!?!?!?!? 그래야지이~~ 반찬이 이게머야? 집에 이쓰면서 반찬 신경점 써라.@!! 맹날 김치김치기치!!!! 에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