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ㅠㅠ
gg
아 감사합니다그장면 떠오르면 눈물나옴
굳(о゚д゚о)
아....철수야.....ㅠ
근데 이거 풀버젼으로 올려도됨?
기다려!! 먹어! 조금씩~
철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봣는데 진짜 슬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 먹어! 오지마! 와!
늑대아이인지 알았네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