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금
14.10.20출처
대정령 리믹스+자막On(최신+완결판)(유머,엽기,희망,애절,신남,동심,긴박,신비,격렬,장염,진지,비트,즐거움,흥함,개드립,일렉)

대정령 리믹스+자막On(최신+완결판)(유머,엽기,희망,애절,신남,동심,긴박,신비,격렬,장염,진지,비트,즐거움,흥함,개드립,일렉)

By. Orange Wolke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2SB2ukwC8dSSTlaR0XHLyQ

대정령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HsK9gl5aU0F3umrU4Zn_sA
PD대정령: www.afreeca.com/rlaeogus200

자막: by.병청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대/대/대정령입니다

네 별풍선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네 별풍선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야!야!야 여!여!여!여!)
네 별풍선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야!야!야!야! 여!여!여!여!)
네 별풍선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자 제 예상입니다

브러쉬로 설명해드리죠

내가 여기로 갑니다

이만큼의 블럭이 분명히 아래로 떨어질것이고

저는 이 여기까지 내려온온블럭엑서

이렇게 이동해서 이쪽으로 점프하겠지만

여기 투명한 블럭때문에

저는 아래로 떨어질거갓습니다!!!!

으악으악으악

사륜안!!!

리쇼딸랑 얍얍얍ㅇㅂ얍빠얍!

인디야ㅇ아!아!아!아!!!!

이건 그 이야기이다
(이건) (그이야기이다)

파괴광선!! 폭탄새개 탕탕탕 앗앗앗앗!

차를 제거하죠 죽었엌@!

점프세게 버짓버짓

아빠직업뭐야?

별창남★
(별창남)

꺄아아아아ㅏ인디야아!아!아!ㅏ

아 동정주제에!!

피캇피캇피캇

니게롯~!!

캬아악

안드레아 도착했어 폿켔몬리그장이야

깻다아~!아!아!아!아!
(버질입니다)

치도리!!!

뻑유

피캇피캇뜩뜩뜩뜩

야이 개샊꺄~~

미안해 미안해!!!

좃밥새끼들

너구리라면

여기지금

혼돈의 도가니군요

여러분이 예수님을 믿지않아서 그렇습니다

오늘은 예수님이 강림하신날

예수님의 심판이 시작되었다

너이거 화면봐봐니가

이게 메탈슬러그보여?

어!?

이게 메탈슬러그야

체체쳌크슬러그야

나 오목 준프로야!!!

이새끼야 얔얔얔얔안되애!!!

리쇼딸랑 얍얍얍얍빠얍!

인디야아!아!아!아!!!!

이건 그 이야기이다
(이건) (그이야기이다)

안해!안해! 둥둥둥둥!!(샷건)

옆에있지마!!

차를제거하죠

죽었어

야!야!야!야!

너구리라면~

네 어때요 정말쉽죠

그냥 다 외우세요

699
Level 10앙 배포·14.10.20

플레이는 셀프

0
익명·14.10.20익명

이거 안에 박혀있는 원곡 뭐냐?

0
Level 10앙 배포·14.10.20

Orange Wolke 이사람이 직접제작한곡이다

0
Level 10앙 배포·14.10.20

Welcome

0
익명·14.11.01익명

자막은 개고퀄인데 싱크가 안맞네요.

0
익명·14.11.07익명

옆에 있지마가 아니고 평생동안 아닌가요?

0
익명·14.11.13익명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大 DAE 대 정령입니다

네~↗ 별풍선 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네~↗ 별풍선 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네~↗(흐ㅎr!) 별풍선(흐ㅎr!) 감사(흐ㅎr!)합니다(흐ㅎr!)↓
네~↗(흐ㅎr!) 스티커(흐ㅎr!) 감사(흐ㅎr!)합니다(흐ㅎr!)↓
네~↗(흐ㅎr!) 별풍선(흐ㅎr!) 감사(흐ㅎr!)합니다(흐ㅎr!)↓
네~↗(흐ㅎr!) 스티커(흐ㅎr!) 감사(흐ㅎr!)합니다(흐ㅎr!)↓

자 제예상입니다.

부러쉬로 설명해드리죠!
내가 여기로 갑니다
이 만큼의 블럭이, 분명히 아래로 떨어질것이고
저는 이 여기까지 내려온 블럭에서
이렇게 이동해서 이렇게 점프하겠지만
여기에 투명한 블럭 때.문.에!
이쪽으로 떨어질것같습니다!!(DA★DA★DA)

사★륜★안!

↗↘↗↘리쇼딸랑
흐핰↗핰↗핰↗흫↘
(아→아↗아→아↘↘)
인디야아아아아아아!!
(뚜루루↘빰빰↗뚜루루↘빰빰↗)
이건... 그 이야기다....
☆파★괴☆광★선☆!!
폭탄 세 개 (톼↗톼↘톼→

0
익명·14.11.22익명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0
익명·14.12.31익명

노래 존나 흥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5.01.02익명

대정령짱짱맨 근데 자막데스 쟤 뭐하는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익명·15.01.06익명

노래가사에 내동족으로만든 라면 이있다니 인간들은 무섭쿤

0
Level 11grayfox·15.01.08

잼따!

0
익명·15.02.22익명

자막데스님 수정좀 부탁드립니다 일단 이쪽으로 떨어질 것 같습니다!!!를 저는 아래로 떨어질 것 같습니다!!!로 바꿔주시고요 오지마!!!오지마!!!오지마!!!파트를 니가오버하지마!!!로 바꾸셔야되요

0

저이노래찾을려고노력많이함ㄱㅅㄱㅅㄱㅅ

0
익명·16.08.26익명

인디아!!!!!!

0
익명·17.01.09익명

이 쓰레기같은 통수꾼을 빠는 사람들이 아직도 있네

0
익명·17.04.14익명

앙드레김 도착했어~ 패션쇼리그장이야~ 깼어!!!!!!!!!~~~~~ 머독입니다.

0
익명·17.04.14익명

찌로리~~~~~~~ 뿪l뀨~~~ (대머리) 삒깣! 삒깣! 야! 이 개 샛 끼야!!!!!!!!~~~~~ 버라이어팅~

0
익명·17.04.14익명

삭제못하는군.. 삭제하고싶은데

0
익명·17.04.14익명

대정령도착했어~ 아프라카리그장이야!! 캤어~~~~~ 머독입니다~

0
익명·17.12.13익명

대레기 이제 고인이니까 내리자

0
익명·18.10.03익명

감사염 o_<

0
익명·18.10.03익명

리쇼딸랑
흐핰↗핰↗핰↗흫↘
(아→아↗아→아↘↘)
인디야아아아아아아!!
(뚜루루↘빰빰↗뚜루루↘빰빰↗)
이건... 그 이야기다....
안해! 안해!(쾅↗쾅↗쾅↗쾅)
평생동안!!(헣.헣.헣.헣)
차를 제거하죠. (흫↘아→아↗아→아↘↘)
주거써..!!

야!!! 야!! 야!! 야이!!!

Nu☆↗ Gu★↘ Ri☆
↗ 면~→

어떄요? 정말 쉽죠?
그냥 다 외우세요

0
익명·18.10.03익명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大 DAE 대 정령입니다 네~↗ 별풍선 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네~↗ 별풍선 감사합니다↘ 네~↗ 스티커 감사합니다↘ 네~↗(흐ㅎr!) 별풍선(흐ㅎr!) 감사(흐ㅎr!)합니다(흐ㅎr!)↘ 네~↗(흐ㅎr!) 스티커(흐ㅎr!) 감사(흐ㅎr!)합니다(흐ㅎr!)↘ 네~↗(흐ㅎr!) 별풍선(흐ㅎr!&#4

0